[유통관리창업] 유통관리 프로모션 창업 전략(strategy) - 신concept(개념) 미용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6:54
본문
Download : 유통관리_프로모션_전략_-_신개념_미용실.hwp
나이에 따라 이용요금을 차등화 하는 것도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구전을 통한 광고는 다른 방법들보다 그 파급력과 지속력에 있어서 큰 힘을 발휘한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한 가지 더한다면 완성된 고객들의 헤어스타일을 다각도로 찍어 사진파일이나 3D로 구현 및 저장한 후에 다음번에 다시 같은 고객이 오면 예전의 그 헤…(생략(省略))
Download : 유통관리_프로모션_전략_-_신개념_미용실.hwp( 70 )
[유통관리창업] 유통관리 프로모션 창업 전략(strategy) - 신concept(개념) 미용실
, FileSize : 28160 , [유통관리창업] 유통관리 프로모션 창업 전략 - 신개념 미용실경영경제레포트 , 창업전략 유통관리전략 프로모션전략 신개념창업 아이디어창업
창업전략,유통관리전략,프로모션전략,신개념창업,아이디어창업,경영경제,레포트
, 資料크기 : 28160
다. 그리고 장·단기적인 헤어클리닉 프로그램(program]) 을 갖추고, 그에 맞는 세분화된 관리 프로그램(program]) 을 제공하여 고객들 스스로가 이 프로그램(program]) 의 효능를 체험하고 느끼게 해서 구전을 통한 프로모션 또한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이 효능적으로 연계하여 고객들의 오프라인 방문과 이용에 있어서 시너지 효능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해당 미용실을 이용했던 모든 고객들의 핸드폰 번호를 본인 동의하에 기록해두었다가 모발관리에 대한 상식이나 정보들을 일정기간을 두고 제공하거나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할 수도 있을 것이며, 위에 언급한 헤어클리닉 프로그램(program]) 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진행하고 서로 확인하고 조언해 줄 수가 있따 또한 고객들이 자신의 모발이나 모근, 두피 등의 상태를 사진을 통해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한다면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이용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이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단순한 이·미용 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의 두피와 모발을 본질적으로 관리해주는 All-cover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욕구에 소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최근엔 靑少年(청소년) 층도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데, 靑少年(청소년) 들에겐 특별히 할인을 해 주는 것도 ‘박리다매’의 효능를 거둘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미용실을 자주 찾는 주 고객층이 여성들이란 점은 이러한 프로모션 책략이 더 많은 효능를 발휘할 수 있는 발판으로 작용할 수가 있따 이뿐 아니라 현대 생활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하여 모바일 헤어관리도 가능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