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의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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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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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실용주의적이다.
3. 클라이언트에 대한 옹호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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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목차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I. Moxley (1989)
II. Cross et al. (1989)
1. 클라이언트에게 example(사례) 관리자는 유일한 접촉 창구를 제공한다.
2.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의해, 클라이언트가 주도한다.
4. 지history(역사) 회에 기반을 둔다.
7. 유연해야 한다.
8. culture적으로 민감해야 한다.
서지사항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example(사례) 관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원칙은, 클라이언트의 자율성 극대화, 서비스의 개별성, 서비스의 포괄성, 서비스의 지속…(省略)
사례관리의 원칙
설명
사례관리의 원칙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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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의해, 클라이언트가 주도한다.
3. 클라이언트에 대한 옹호를 포함한다.
I. Moxley(1989)
․ example(사례) 관리자는 클라이언트의 수준에서 일한다.
6. 예측 가능해야 한다.
서지사항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example(사례) 관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원칙은, 클라이언트의 자율성 극대화, 서비스의 개별성, 서비스의 포괄성, 서비스의 지속성, 서비스의 접근성, 서비스의 책임성, 서비스의 연계성 등을 들 수 있따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에 대한 학자들의 다양한 견해들을 살펴보았다.
4. 지history(역사) 회에 기반을 둔다.
․ example(사례) 관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목차
example(사례) 관리의 원칙
I. Moxley (1989)
II. Cross et al. (1989)
1. 클라이언트에게 example(사례) 관리자는 유일한 접촉 창구를 제공한다.
5. 실용주의적이다.
8. culture적으로 민감해야 한다.
7. 유연해야 한다.
6. 예측 가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