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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업체 여행업의 누리망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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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8 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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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 …1 page , 1.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 1 page, 2.인터넷환경과 여행의 특성,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변화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인터넷 마케팅의 촉진 전략 및 가격전략, !. 인터넷의 촉진전략 …5 page, !!. 인터넷의 가격전략 …5 page, 4.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1) 국내 온라인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사례…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온라인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인터넷 환경에서 여행업의 변화,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변화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마케팅 전략이 변화 …10 page, 6.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성공 사례와 현 여행업계의 반응, 1) 엄 동석씨의 주)여행문화…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온라인 환경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 FileSize : 80K , 관광업체 여행업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타레포트 , 관광업체 관광 마케팅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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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 서론 …1 page , 1.누리망 마케팅의 정의 … 1 page, 2.누리망 環境과 여행의 속성 ,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變化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누리망 마케팅의 촉진 전략(戰略) 및 가격전략(戰略) , !. 누리망 의 촉진전략(戰略) …5 page, !!. 누리망 의 가격전략(戰略) …5 page, 4. 국내외 online 여행사, 1) 국내 online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사례(instance)…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online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누리망 環境에서 여행업의 變化,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變化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마케팅 전략(戰略) 이 變化 …10 page, 6.누리망 마케팅 전략(戰略) 의 성공 사례(instance)와 현 여행업계의 반응, 1) 엄 동석씨의 주)여행文化…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online 環境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戰略) ,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 filesize : 80K






@ 서론 …1 page
1.Internet marketing 의 definition … 1 page
2.Internetenvironment(환경) 과 여행의 property(특성)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변화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Internet marketing 의 촉진 전략(strategy) 및 가격전략(strategy)
!. Internet의 촉진전략(strategy) …5 page
!!. Internet의 가격전략(strategy) …5 page
4.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1) 국내 온-라인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example(사례) …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온-라인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Internet environment(환경) 에서 여행업의 변화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변화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이 변화 …10 page
6.Internet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성공 example(사례) 와 현 여행업계의 reaction(반응)
1) 엄 동석씨의 주)여행文化(culture) …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온-라인 environment(환경) 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strategy)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전자상거래에 대해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여행시장 또한 우후죽순처럼 커지고 있는 추세에 있다 최근 여행사들의 최대 관심사는 온-라인시장으로의 진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여행상품의 전자상거래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Internet의 무差別(차별) 적인 확산, 그로 인한 Internet 사업의 활성화에서 여행업계도 자유로운 입장에 놓여있지 못하다. 수많은 온-라인 여행사가 탄생하고 기존의 여행사들도 경쟁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더 나아가 사이버 여행업으로의 진출을 시도 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여행상품의 판매는 고객이 여행 자료(data)를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며, 상품의 구매를 위하여 여행사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고 있다 . 여행사에서는 이전의 현장 방문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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