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시대의 문화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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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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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 시대의 문화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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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접속시대의 文化(문화) marketing 과 문지기
1. 文化(문화)의 marketing
2. 접속시대의 文化(문화)의 문지기와 중개자
Ⅲ. 무대로서의 탈근대와 인간의 의식구조
1. 탈근대성과 의식구조
2. 탈근대의 인간의 의식과 연극성
Ⅳ. 접속자와 비접속자
Ⅴ. 새로운 권리理論(이론)과 접속의 유형
Ⅵ. 結論(결론)
Ⅰ. 서론
시장이라는 지리적 공간에서 물품의 교환을 가능케 한 것이 돈이었던 것처럼, 디지털 혁명은 사이버스페이스에서 文化(문화)적 체험을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따 사이버스페이스가 전방위적인 의사소통 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하기 때문에 文化(문화)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얼굴을 서로 맞대고 하는 전통적인 의사소통 형식의 비중이 점점 떨어지고 인간관계에 미치는 effect(영향) 력도 그만큼 줄어들고 있따
사이버스페이스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文化(문화) 상품이 앞으로 공연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무대이다. 소유종말2002 , 접속 시대의 문화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경영경제레포트 ,
접속 시대의 문화 마케팅과 인간의 의식구조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그러나 종래의 극장과는 달리 여기서 말하는 공연은 입장권을 내고 들어온 사람 하나하나의 체험이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모든 공연이 그러하듯이 여기서도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표를 사고 회원으로 가입하고 회비를 내야 한다. 하드웨어와 스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 능력, 서비스의 지원범위, 컴맹, 표현의 자유, 개인정보, 데이터의 흐름에 대한 통제 같은 문제들이 주로 논의되었다.소유종말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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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스페이스의 가상세계 안에서는 흥미롭고 신나는 체험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세계와 오프라인 세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고, 새로운 현실에 자신의 인격을 재빨리 adaptation(적응) 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인간형이 탄생하고 있따
그동안 사이버스페이스 접속의 문제는 협소한 차원에서 이해되었다. 그러나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문명의 core을 관통하는 문제 제기가 필요해졌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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