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카페 foundationPlan(계획서) > primus7 | primus.co.kr report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카페 foundationPlan(계획서)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카페 foundation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13:40

본문




Download : 커피전문점창업.hwp





사업계획/식품요식



순서
설명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입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기호에 따라서 똑같은 종류의 커피라 하더라도 다른 맛을 가진 원두를 사용하여 좀 더 다양한 맛의 커피를 맛볼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한다. ,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창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창업계획서
카페foundation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커피전문점,(고객맞춤,원두제공),창업,사업계획서,-,카페,창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커피전문점창업_hwp_01.gif 커피전문점창업_hwp_02.gif 커피전문점창업_hwp_03.gif 커피전문점창업_hwp_04.gif 커피전문점창업_hwp_05.gif 커피전문점창업_hwp_06.gif




Download : 커피전문점창업.hwp( 94 )




커피전문점 (고객맞춤 원두제공) foundation 사업Plan(계획서) - 카페 foundationPlan(계획서)





1. 사업아이템 intro

2. 사업目標(목표)

3. 사업추진배경

4. 입지strategy

5. 사업의 경쟁우위

6. 사업의 장단점
(1) 長點
(2) 단점

7. 제품intro (원두)

8. 커피전문점 시장analysis(분석)
(1) 현재상황analysis(분석)
(2) 시장규모

9. 경쟁사와의 비교

10. marketing strategy
(1) 판매 및 홍보strategy
(2) 수익 창출대안

11. 사업운영strategy
(1) 인력계획
(2) 서비스strategy
(3) 구매 및 판매strategy

12. 재무계획
(1) 예상매출액
(2) 예상소요비용
(3) 예상수익 및 손익분기점
(4) 자금조달계획

13. 사업의 결점과 해결대안 제시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 달리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를 創業할 것이다.
즉 고객이 원할 때 맛과 그 요구에 따라서 적절한 원두를 …(생략(省略))
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카페창업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