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7 03:5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ppt
①인간의 본성은 기본적으로 선한가, 악한가
②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어떠한가
③삶의 주 관심시기가 과거,현재,未來 중 어디인가
④사람의 활동양식이 정적인가 동적인가
⑤인간관계는 개인주의적인가 그룹중심적인가
권위주의적인가
▶이 모형은 아주 간단하며, 간단하지만 이를 통해서
외국文化(culture) 에 대한 이해를 상당
비교文化(culture) 分析과 소비자행동
목차
비교文化(culture) 分析이란 무엇인가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모형
- 클러크혼 모형
- 홀의 모형
- 호프스테드의 모형
비교文化(culture) 의 characteristic(특성)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necessity need
marketing 전략(戰略)
비교文化(culture) 分析이란
국내기업이 외국으로 marketing 활동을 확대할 경우 marketing 을 실행할 국가와 자국의 文化(culture) 를 비교分析하여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고 marketing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전략(戰略) 중 하나다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모형
크로크혼 모형
- 크로크혼 모형은 다섯개의 질문에 대해 사회의 주류가 어떻게 답변하느냐를 기준으로 그 사회의 文化(culture) 를 구분하였다.
①인간의 본성은 기본적으로 선한가, 악한가
②인간과…(생략(省略))
[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
Download : [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ppt( 74 )
순서
경제경영,비교문화과,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 , [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비교문화과 소비자행동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1.gif)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2.gif)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3.gif)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4.gif)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5.gif)
![[경제경영]%20비교문화분석과%20소비자행동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4%EA%B5%90%EB%AC%B8%ED%99%94%EB%B6%84%EC%84%9D%EA%B3%BC%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6.gif)
[경제경영] 비교문화분석과 소비자행동
설명
비교文化(culture) 分析과 소비자행동
목차
비교文化(culture) 分析이란 무엇인가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모형
- 클러크혼 모형
- 홀의 모형
- 호프스테드의 모형
비교文化(culture) 의 characteristic(특성)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necessity need
marketing 전략(戰略)
비교文化(culture) 分析이란
국내기업이 외국으로 marketing 활동을 확대할 경우 marketing 을 실행할 국가와 자국의 文化(culture) 를 비교分析하여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고 marketing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전략(戰略) 중 하나다
비교文化(culture) 分析의 모형
크로크혼 모형
- 크로크혼 모형은 다섯개의 질문에 대해 사회의 주류가 어떻게 답변하느냐를 기준으로 그 사회의 文化(culture) 를 구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