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결점과 개선전략(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6 09:31
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롯데시네마,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시네마,문제점과,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결점과 개선전략(strategy)제안
Download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hwp( 42 )
롯데시네마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영화제작 環境(환경)analysis(분석)
(2) 배급環境(환경)analysis(분석)
(3) 고객analysis(분석)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분석)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책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롯데시네마 problem(문제점)analysis(분석) 과 改善대책제안
(1) 롯데...
롯데시네마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 목차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1) 영화제작 環境(환경)analysis(분석)
(2) 배급環境(환경)analysis(분석)
(3) 고객analysis(분석)
3. 롯데시네마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nity)
(4) 위협(Threat)
4. 경쟁사analysis(분석)
(1) CGV
(2) 메가박스
(3) 3사의 포지셔닝맵
5. 롯데시네마 STP책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롯데시네마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롯데시네마 problem(문제점)analysis(분석) 과 改善대책제안
(1) 롯데시네마의 현 상황과 problem(문제점)
(2) 改善대책 제안
(3) 책략의 기대效果(효과)
8. conclusion(결론) 및 나의意見
`참고 `
1. 롯데시네마 기업analysis(분석)
(1) 롯데시네마 브랜드개요
롯데시네마에 대하여 알아보기 전에 국내 영화관 산업을 잠깐 살펴보자면,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2014년 기준 CGV가 단연 1위(46.2%)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롯데시네마(29.9%), 메가박스(17.5%) 순으로 그 순위가 유지되고 있따 또한 캡스톤 디자인을 통해 진행하게 될 서비스 고급화 책략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급력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고, 시장 1위를 열심히 추격해 가고 있는 롯데시네마가 제격으로 보인다.
현재 롯데시네마는 Super Plex 라는 스페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VIP / ACE 멤버십 제도의 운영과 샤롯데/씨네커플/씨네비즈(영화상영, 강연 등)/ARTE CLASSIC(독립영화 상영)등의 특별관 운영, 매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투표 실시 등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한…(투비컨티뉴드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롯데시네마 결점과 개선전략(strategy)제안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