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예치과 마케팅책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언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예치과 마케팅책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언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예치과 마케팅책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12-24 02:53

본문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hwp





이들 병원은…(drop) 철저하게 ‘Ye-Way에 따라 관리된다된다. 2005년에는 본격적인 china 투자를 위해 china미의덕 創業투자공사를 설립했고 상하이 푸둥과 옌지에도 잇달아 병원을 열었다. 지금까지 2개 병원이 퇴출되었다고 한다.
■첨단
순서
다. 의사 사명, 환자 관리, 경영 투명성 등의 내용을 담고 있따 이를 지키지 못하면 과감하게 퇴출된다된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아울러 예치과의 철학과 가치관을 공유하기를 희망하는 치과 병원들에게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분원을 개설하였다. Ye-Way는 일종의 기업경영 윤리로 예 네트워크 소속 병원들이 지켜야 할 최소한의 지침이라고 한다. 수년전 집계된 것에 따르면 당시 네트워크에 가입된 병원은 총 56개로 치과가 50개, 한의원이 5개, 성형외과가 1개로 이루어져 있따 이들 병원은 예 네트워크에 로열티를 지불하고 ‘예 병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지난해 10월에는 예 메디칼센터 상하이병원을 개설했다. 1992년 5명의 치과의사의 공동개원으로 처음 한 예치과는 매년 성장을 거듭해 강남 본원에만 20명의 의사를 포함하여 총 7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치과병원으로 성장하였다.레포트/경영경제

예치과,마케팅전략,예치과,마케팅,SWOT,STP,P전략,예치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예치과 마케팅책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언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설명




[예치과 마케팅책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언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1_.gif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2_.gif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3_.gif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4_.gif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5_.gif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_hwp_06_.gif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hwp( 31 )




예치과

marketing 전략(strategy)

`목차`

1. 예치과 기업introduce

2. 예치과 SWOT分析
(1) SWOT分析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hreat(2) SWOT전략(strategy) 分析
- SO전략(strategy)
- ST전략(strategy)
- WO전략(strategy)
- OT전략(strategy)

3. 예치과 경영전략(strategy)
(1) CRM 전략(strategy)
(2) 서비스 전략(strategy)

4. 예치과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예치과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예치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4P전략(strategy) 제언)(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 및 나의견해
1. 예치과 기업introduce

예치과는 국내 최초의 공동개원치과 병원으로서 ‘환자중심의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우리...


예치과

marketing 전략(strategy)

`목차`

1. 예치과 기업introduce

2. 예치과 SWOT分析
(1) SWOT分析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hreat(2) SWOT전략(strategy) 分析
- SO전략(strategy)
- ST전략(strategy)
- WO전략(strategy)
- OT전략(strategy)

3. 예치과 경영전략(strategy)
(1) CRM 전략(strategy)
(2) 서비스 전략(strategy)

4. 예치과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예치과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예치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언 (4P전략(strategy) 제언)(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 및 나의견해
1. 예치과 기업introduce

예치과는 국내 최초의 공동개원치과 병원으로서 ‘환자중심의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우리나라 의료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치과시장을 세분화하여 아직 시장에서 충족되지 못하고 있는 부분, 즉 미용에 관심이 있는 고객 군과 부유층과 신세대를 고객 군으로 설정하여 큰 성공을 얻고 있따 일례로 동아 TV에서 방송되는 ‘도전 신데렐라’라는 프로그램(program]) 에서 성형 드림팀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따
간단하게 예치과에 대상으로하여 설명(說明)할 수 있는 말들은 다음과 같다.
예 네트워크는 2004년 상하이에 소재한 SK 아이캉 병원에 치과로 합류하며 본격적이니 국외 진출의 첫발을 내디뎠으며 같은 해 베이징에도 예치과를 오픈했다. 또한 공동개원을 성공적으로 실현하면서 겪은 경험과 환자중심 병원시스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의료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예 아카데미(현, 메디 소프트)를 설립하여 관련사업과 교육 사업을 시행하고 있따
국내 최대의 치과 병원이긴 하지만 예치과에서 직접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소비자의 수는 한정적일 수밖에 없었다.
예치과는 92년 개원 당시부터 병원에 기업의 경영기법을 도입함으로써 인지도 향상과 타 병원과 差別(차별) 화된 포지셔닝을 구축하는데 성공하였다.
새로운 패러다임 `의료marketing ` 경영
CRM, Coordinator 관념 도입
독특한 교육文化(culture) -학습조직
종합 병원과 개인 병원의 長點 접목 (높은 치료 수준 +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
현재 Ye 브랜드 파워 + 공동 marketing 파워

2. 예치과 SWOT分析

(1) SWOT分析

- Strength

■최고 수준의 전문의
예치과의 경우 임상 연구소를 통한 교육과 해외학회나 세미나 투어 등의 교육에도 신경을 쓰는데 이러한 시스템과 진료기술은 Japan 의사들도 돈을 주고 배워가려고 할 만큼 이를 통해 교육된 전문의는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국내 최초의 공동 개원 치과 병원
고객 중심의 진료시스템- 환자는 고객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