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23:35
본문
Download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pptx
순서
Download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pptx( 18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속옷마케팅전략 속옷마케팅 BYC마케팅전략 aimerfeel
_SLIDE_1_
_SLIDE_2_
Underwear
BYC / aimerfeel
_SLIDE_3_
목차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시사점
제안
_SLIDE_4_
environment(환경) 分析1 - Trend
- 속옷
숨겨야 할 대상 패션 아이템
_SLIDE_5_
environment(환경) 分析2 Product Life Cycle
매출액
시간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도입기
기본 단순 속옷
패션으로서의 속옷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3 Market
기타
수입
브랜드
BYC
남영
L&F
이랜드
8.67%
12.35%
12.74%
15%
50%
_SLIDE_7_
연령대
구매 상황 characteristic(특성) 및 가치관
추구 편익
실제 구매 브랜드
10대~20대
유행에 민감함
디자인, 스타일
저가/중가
30대~
40대~
실용/품위 고려
소재, 실용성,
스타일
중/고가
가족단위 구매
실용성, 경제성
중저가
50대
가족단위 구매
경제성, 실용성
중저가
60대 이상~
실용성 고려
저가
STP1 - Segmentation
_SLIDE_8_
STP1 - Segmentation
_SLIDE_9_
STP2- Targeting
10~20
기본속옷
패션속옷
명품 속옷
BYC
aimerfeel
30~40
50~
기본속옷
패션속옷
명품 속옷
10~20
30~40
50~
_SLIDE_10_
High Price
Low Price
Conservative
Trendy
STP3- Positioning
- BYC: 온가족 속옷
- aimerfeel: 보여주기위한 속옷
_SLIDE_11_
4P - Product
Aimerfeel
BYC
- 보여주기 위한 속옷
- 화려함/ 세련됨
- A~H컵까지 사이즈 보유
- 온가족 속옷
- 무난함
- 남녀노소 제품
_SLIDE_12_
가격비교 그래프
에…(drop)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설명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BYC마케팅전략,aimerfeel,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