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23:35

본문




Download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pptx







순서

Download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pptx( 18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1.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2.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3.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4.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5.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_pptx_06.gif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 ,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분석,BYC마케팅전략,aimerfeel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속옷마케팅전략 속옷마케팅 BYC마케팅전략 aimerfeel


_SLIDE_1_

_SLIDE_2_
Underwear
BYC / aimerfeel
_SLIDE_3_
목차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4P
시사점
제안
_SLIDE_4_
environment(환경) 分析1 - Trend
- 속옷
숨겨야 할 대상 패션 아이템

_SLIDE_5_


environment(환경) 分析2 Product Life Cycle

매출액
시간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도입기

기본 단순 속옷

패션으로서의 속옷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3 Market

기타
수입
브랜드
BYC
남영
L&F
이랜드
8.67%
12.35%
12.74%
15%

50%
_SLIDE_7_
연령대
구매 상황 characteristic(특성) 및 가치관
추구 편익
실제 구매 브랜드
10대~20대
유행에 민감함
디자인, 스타일
저가/중가
30대~

40대~

실용/품위 고려

소재, 실용성,
스타일
중/고가

가족단위 구매
실용성, 경제성
중저가
50대
가족단위 구매

경제성, 실용성
중저가
60대 이상~
실용성 고려

저가
STP1 - Segmentation
_SLIDE_8_
STP1 - Segmentation
_SLIDE_9_

STP2- Targeting

10~20

기본속옷
패션속옷
명품 속옷
BYC
aimerfeel
30~40
50~
기본속옷
패션속옷
명품 속옷
10~20
30~40
50~
_SLIDE_10_

High Price
Low Price
Conservative
Trendy
STP3- Positioning
- BYC: 온가족 속옷
- aimerfeel: 보여주기위한 속옷
_SLIDE_11_
4P - Product
Aimerfeel
BYC
- 보여주기 위한 속옷
- 화려함/ 세련됨
- A~H컵까지 사이즈 보유
- 온가족 속옷
- 무난함
- 남녀노소 제품
_SLIDE_12_
가격비교 그래프

에…(drop)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설명


속옷마케팅전략,속옷마케팅,BYC마케팅전략,aimerfeel,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속옷marketing 전략,속옷marketing 分析(분석),BYCmarketing 전략,aimerfeel分析(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