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 경영전술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 primus8 | primus.co.kr report

[] 경영전술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경영전술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13:40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장기적인 관점 중시

전자 상거래 확산
PI의 성공경험
주주 및 사원과의 우호관계 유지

한국 경제 고도성장
신 성장분야의 인재 및 역량부족
기본과 원칙
장인정신,전문가 중시
고부가가치 제품 기술 열위
差別(차별) 화된 일류 Brand 부재

국내 일반강의 공급과잉
중후 장대한 제조업으로 ERP구현

Strength
해외 Mill의 e-Market 연합 [USINOR,TKS,CORUS etc.]
Weakness

신공정 Process 개발 가속화
중국경제 및 기술력 고속성장
Ⅴ.중점 추진strategy
Threat

중국과 아시아 시장의 지속적 성장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36 )


Opportunity
고품질 철강제품의 수요증가
경영전략분석(포스코 마케팅성공 사례)
우수한 조업관리능력(위기관리)

포스코사례 포스코기업분석 포스코성공요인 포스코전략 포스코마케팅
높은 원가 경쟁력
WTO 체제하에서 시장 개방 가속화로 판매시장 극대화
확고한 기술력 기반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1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2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3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4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5_.gif
establishment 초기 정부의 육성방침

국내 철강산업 구조 조정 가속화

중국 WTO가입 및 올림픽특수
세계 철강제품 공급 과잉
순서
Ⅱ.Mission과 Vision
경제적 제철소 건설 및 효율적 운영
Ⅳ.회사의 strategyanalysis(분석)
국내 수요산업의 견실한 성장 및 경쟁력 우위 유지 - 조선, 자동차, 가전 등
주요고객의 고객만족 부족


1. 사회적 환경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최고 경영자의 강력한 리더쉽
2. IFASanalysis(분석)
지원
내부적 요인


잉여 Cash Flow 증대

국내시장의 성숙단계 진입
EU,Japan 철강회사 통합화,대형화
국내 시장 점유율 우위
[] 경영전술분석(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3. SFAS Matrix
출자회사의 투자 수익율 저하

효율적 기획,재무,예산 시스템 운영
외부적 요인
경영전술분석(포스코 마케팅성공 instance(사례))



새로운 Business에 대한 경험부족


짧은 e-Market History
Al 등 대체재 철강시장 공략

추진
B2B 구현시 지역 사회와의 마찰

성장정체 및 future(미래)성장에 대한 공감대 형성 부족
일사불란한 조직문화
설명
e-Sales 판매비율 저조[2.5%]
공인정신,책임의식
Ⅲ.회사의 환경analysis(분석)

인간존중 경영,안정된 노사화합 및 독특한 기업문화
4. TOWS Matrix
고객의 Buying Power 증가
해외 철강 e-Market Site간 제휴 [e-Steel,Metalsite etc.]

2. 산업환경analysis(분석)

노동생산성의 정체

인사 정체 및 인력 고령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회사연혁
1. EFASanalysis(분석)
국정 책임자의 신뢰
[원료 공급사,수요가 Bargaining


Ⅵ.POSCO의 future(미래)상
새로운 성장산업에 대한 정부의
Power 증대]
애사심 타사 대비 우위


고급 기술 부족

CEO의 관심과 강력한 Six Sigma
높은 기업 신인도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