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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박행모- 실과 남극세종기지 갑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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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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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 부분을 environment(환경) 을 살리는 나의 생활이라는 단원 속에 포함시킬 수는 있따 최근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양극지방의 environment(환경) 이 파괴되고 있다는 현실을 감안할 때 6학년 8단원에 충분히 포함시킬 수 있따
다. 1. 단원의 개관
박행모교수 환경을 살리는 나의 생활 실과 남극세종기지 갑안 [이용대상]
environment(환경) 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엄청난 effect(영향) 을 주고 있따 우리는 environment(환경) 으로부터 각종 자원을 얻어 살아가고 있따 environment(환경) 이 깨끗하지 못하다면 인간은 지구에서 살 수 없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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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행모교수 環境(환경)을 살리는 나의 생활 실과 남극세종기지 갑안 [이용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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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행모 남극세종기지 갑안 지도안 실과
이 단원은 크게 생활 자원과 environment(환경) 부분과 재활용품 만들기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따 생활 자원과 environment(환경) 에서는 오염된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environment(환경) 을 보존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한다. 또한 오염된 물을 희석시키기 위해 얼마만큼의 물이 필요한지 알아본다. 즉, environment(환경) 오염 문제에 대하 관심을 갖고 생태계의 모든 생물이 더불어 살기 위해 생활 자원을 어떻게 구하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야 한다. 재활용품 만들기에서는 폐품을 이용하여 자기가 원하는 물품을 만들어보는 부분이다.

설명



순서

I. 8. environment(환경) 을 살리는 나의 생활

[교육과정] 박행모- 실과 남극세종기지 갑안







본시학습지도안의 학습 주제인 남극세종기지를 포괄하는 양극지방에 대한 단원은 실과 교과에서 찾을 수 없다. 따라서 environment(환경) 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슬기롭게 해결하고, 나아가 environment(환경) 을 이해할 수 있는 지성을 기르는 일은 실과 교육이 생활environment(환경) 교육에 目標(목표)를 두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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