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 카레전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11:5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hwp
우리의 전통 음식은 아니지만 자장면과 카레라이스는 비교적 보편화된 음식이다.事業計劃書 카레전문점
Download : 사업계획서 .hwp( 17 )
불황에도 대중음식 장사는 비교적 effect(영향) 이 적다고 한다.
2>인테리어차별화전략
4. 손익분기점
3. 예산
사업계획서 카레음식점 마케팅전략 네이밍
2. 마케팅전략
4>홍보전략
순서
1. 창업동기
3>상품전략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네이밍전략
事業計劃書 카레음식점 마케팅전략(戰略) 네이밍 / ()
사업계획서 카레음식점 마케팅전략 네이밍 / ()
다. 이것을 착안해 새로운 것을 추구하려는 신세대를 겨냥해 우리 조는 댓거리에 한번도 없었던 새로운 카레 전문점을 만들어 새로운 음식을 학생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많은 고객층을 확보해 보려 한다. 물론 타 음식가게에 ‘카레라이스’라는 메뉴는 있지만 전문적으로 여러종류의 카레와 카레와 관련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가게는 없는 실정이다. 카레의 요리도 종류를 다양화하여 전문점으로 출발한다면 각광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를 경남대학교에다 적용하는 것이 우리의 창업 아이템이다. 자장면을 만드는 china(중국) 집은 수효가 대단히 많지만 카레 전문점은 의외로 적어 체인점조차 거의 볼 수가 없는 실정이다. 경남대학교 일대에는 예전부터 계속 있었던 음식들이 자리잡고 있다아 예를 들자면 자장면이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등 그리고 신세대 음식이라면 피자나 햄버거 밖이다. 20여 년 전만 해도 카레라이스는 전형적인 대중 음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