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22:32
본문
Download :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pptx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브랜드를 보고 바로 구매를 하거나 가격을 비교하여 사는 모습을 보였으며, 제품의 양이 많은 것을 주로 선택하고 증정품을 보고 결정하는 모습도 보였다.
각 회사의 주력 상품 : 모카골드
경쟁이 큰 제품 : 우유를 넣은 커피
_SLIDE_5_
_SLIDE_6_
소비자 observation analysis
소비자 observation 결과 주요 소비자는 남성보단 여성이 많았으며 40대 주부들의 대부분이었다. 또한 여름이 되어 아이스커피믹스 제품도 이전보다 많이 진열되어 있었다.
주요 소비자 : 여성 주부
제품 선택 기준 : 브랜드, 가격, 증정품, 시음판촉
_SLIDE_7_
설문지 응답자 수 : 48명
설문 장소 : 각 지역마트, 학교
설문 조사 analysis하기
_SLIDE_8_
구매자의 연령분포
_SLIDE_9_
구매자의 브랜드 선호도
_SLIDE_10_
_SLIDE_11_
동서식품 - 맥심
네슬레 - 테이스터초이스
남양유업 - 프렌치카페
커피 브랜드 analysis
_SLIDE_12_
1. 맥심
최초로 믹스커피출시 (선발주자)
브랜드 이미지가 강함 …(투비컨티뉴드 )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
순서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
Download :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pptx( 69 )
다. 또한 시음을 하고 직원의 추천을 받아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았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커미믹스시장,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경영경제,레포트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 , 커미믹스시장조사,맥심커피믹스,프렌치카페커피믹스,네슬레커피믹스경영경제레포트 , 커미믹스시장 맥심커피믹스 프렌치카페커피믹스 네슬레커피믹스






_SLIDE_1_
커피믹스 시장조사
_SLIDE_2_
1970년 맥심이 한국최초로 믹스 된 커피를 탄생시켰으며, 현재 커피는 대중들의 기호식품으로 자리 잡음
커피믹스 시장의 매출은 1조 2800억 원으로 높은 수입을 가짐
우리나라 커피 시장의 25%를 차지함
한국의 커피믹스 시장
_SLIDE_3_
소비자행동 observation하기
observation장소 1 : 홈 플러스 신도림점
observation장소 2 : 이마트 천안신세계점
_SLIDE_4_
제품 observation analysis
커피믹스의 종류는 다양하나 모든 회사의 주력 제품은 부드러운 맛의 모카 골드(노란커피)로 프로모션이 진행 되고 있었으며, 우유를 넣은 커피가 출시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커피믹스 경쟁이 가장 치열한 것으로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