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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학습의 주요 理論(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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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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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는 1970년에 공적으로 알려졌다.
설명

언어 학습의 주요 이론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의사는 그에게 약간의 사회적으로 적합한 행동들을 가르칠 수는 있었을 뿐 소년은 몇 단어 이상은 더 이상 학습하지 못했다.”는 반대의 견해를 위한 좋은 근거를 제공하였다. 한편으로 인간의 본성은 타고난 천부의 것이라고 보는 데카르트와 같은 철학자에 의한 논쟁의 전통이 오래있어 왔다.; 인간의 본질적인 본성은 무엇인가? 이 질문은 18세기에 뜨겁게 논의되었다. 그는 벌거벗었었다.제1장언어학습의주요이론 , 언어 학습의 주요 이론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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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학습의 주요 理論(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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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언어학습의주요理論(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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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러나 제인은 정상적인 언어는 습득하지 못했다.
그런 인간이 1800년의 겨울에 나타났다. 이 의문이 정착되기 위해서는 인간이 사회 밖에서 길러졌다는 것이 요구된다된다. 문자를 가르치기 위한 기술의 몇 가지는 오늘날 몬테소리 교실에서 사용되고 있다아
최근의 가장 유명한 사례(instance)는 ‘제인‘이라는 이름을 가진 소녀이다. 다른 한편으로 로크와 같은 철학자는 태어날 때 인간의 본성은 백지장 갔다고 주장했었다.
‘야생 어린이’ 그리고 인간 본성

이따금 언어적으로 고립될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고립된 어린이가 있다아 그리고 그들은 과학에 폭 넓은 질문을 요구할 기회를 제공한다. 그 소년은 약 12살로 보였다. 그 소년의 말못함은 “사람은 그와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해 사회에 의지한다. 그녀는 13살이었고 대략 18개월 이래로 그녀의 정신적으로 병든 아버지에 의해 감금되어 왔었다.; 그는 가끔 네 발로 뛰었다, 소리는 낼 수 있었지만 그것이 언어는 아니었다. 그리고 인간은 사회의 influence(영향)의 결과로써 이루어진다고 주장했다. 아비뇽의 소년은 파리에 있는 벙어리를 위한 국가 기관에 훈련을 위해서 젊은 의사와 함께 들어갔다. ITard 의사는 벙어리는 가르치는 곳에 있는 야생의 소년을 위하여 고안한 훈련 방법을 사용하러 갔다. 현대의 과학적 증거는 언어 습득의 몇 가지…(省略)



레포트/사범교육

언어 학습의 주요 理論(이론)에 대해서 설명(explanation)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비뇽 근처의 숲 속에서 야생으로 살아 왔었던 한 어린 소년이 숲의 끝에 있는 제혁 업자의 작업실에서 나타났다. 그녀의 언어 치료는 아비뇽의 소년보다 다소 성공적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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