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紹介(소개)서 우수샘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12:27
본문
Download :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hwp
봉사생활을 통해 진정하고 가치 있는 삶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되었으며, 이렇게 봉사생활을 통해 얻은 것이 사회생활(교직생활)에 밑거름이 될 것임을 …(省略)
![교육,미술교사,신입%20-%20BEST%20입사지원서%20[자기소개서%20우수샘플]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B%AF%B8%EC%88%A0%EA%B5%90%EC%82%AC,%EC%8B%A0%EC%9E%85%20-%20BEST%20%EC%9E%85%EC%82%AC%EC%A7%80%EC%9B%90%EC%84%9C%20%5B%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20%EC%9A%B0%EC%88%98%EC%83%98%ED%94%8C%5D_hwp_01.gif)
![교육,미술교사,신입%20-%20BEST%20입사지원서%20[자기소개서%20우수샘플]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A%B5%90%EC%9C%A1,%EB%AF%B8%EC%88%A0%EA%B5%90%EC%82%AC,%EC%8B%A0%EC%9E%85%20-%20BEST%20%EC%9E%85%EC%82%AC%EC%A7%80%EC%9B%90%EC%84%9C%20%5B%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20%EC%9A%B0%EC%88%98%EC%83%98%ED%94%8C%5D_hwp_02.gif)
순서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紹介(소개)서 우수샘플]
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그림이 너무 그리고 싶어 미술학원을 기웃거리던 모습. 미술을 하고픈 간절한 열망, 미대를 가지 않으면 후회할 것만 같은 생각들이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미술을 전공하고 싶어 하셨지만 가정 사정으로 인해 꿈을 이루시지 못한 어머니께서 제가 미대를 갈 수 있도록 적극 도와 주셨고, 교원이신 아버지께서는 교사에 대한 관심과 열정, 교사가 지녀야 할 품성에 대해 가르쳐 주셨습니다. 재학 중에는 판화전과 소품전, 그룹전을 가졌으며 가톨릭 교회 안에서 출간되는 월간지와 주간지의 표지 제작을 한 경험도 있습니다.
미술 교사가 되고 싶었던 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범대학으로 진학을 했습니다.
2) 특이사항
저는 주말이면 항상 ○○○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꽃동네로 달려가 봉사하곤 했으며 대학 재학 중 방학 동안에는 시설에 머무르면서 가난하고 헐벗은 사람들과 함께 했습니다. 항상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하는 진취적인 성격 탓에 학교 수업에서 배워 보지 못한 종이공예(종이감기, 종이꽃 만들기, 쉐도우 박스), POP 매직 글씨 등을 배웠으며 Illustrator, Flash, Photoshop 등의 전자출판과정도 다루었습니다. 그렇게 봉사생활을 해 온 지가 벌써 10여 년이 되었습니다. 의지할 곳 없고 얻어먹을 수 있는 힘조차 없는 사람들과 함께 한 시간들은 제게 너무나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미술 교사가 되고 싶었던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 하루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지난날들을 되돌아봅니다.
자기소개/교육직
Download :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hwp( 23 )
설명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교육직자기소개 , 교육 미술교사 신입 BEST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교육,미술교사,신입,BEST,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우수샘플,교육직,자기소개
교육,미술교사,신입 - BEST 입사지원서 [자기紹介(소개)서 우수샘플]
자기intro 서(교육,미술교사,신입)
1) 성장과정 및 학창시절
제게 삶이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은 봉사의 마음으로 교단에 설 수 있다는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미술 수업의 property(특성)에 따른 미술 교사의 자질을 갖추기 위해 전문적인 표현 능력을 배웠고, 미술 수업의 property(특성)에 따른 수업방법도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