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9 11:52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단지 음료에서 그치지 않고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인식될 정도로 사람들에게 커다란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다아 12년간 브랜드 가치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한 원동력과, 최근 웰빙 열풍으로 인한 위기를 어떻게 모면할 것인가에 대상으로하여 알아보고자 선정하였다.

선정이유
_SLIDE_6_
1886~1892 코카-콜라 원액의 탄생
1893~1904 미국 미시시피에서 코카콜라의 첫 보틀러로 지정
1905~1918 모조품의 등장, 컨투어병의 탄생
1919~1940 marketing 천재 우드러프 사장의 활약, 월드컵대회 公式 후원 활동 처음
1941~1959 전쟁의 위기를 기회로! 유럽으로의 판매망 확대
1960~1981 전세계 시장(캄보디아,몬트리얼,파라과이,마카오,터키 등)으로의 확대,
스프라이트,터부,프레스카의 출시
1982~1989 다이어트 코크의 성공, 뉴코크의 도전
1990~1999 동독과 인도로의 확대. 인도,페루 등의 브랜드 인수
2004 콜라시장에서 매출액이 펩시콜라에 추월당함
01

연혁
_SL…(To be continued )







다.
단지 음료에서 그치지 않고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인식될 정도로 사람들에게 커다란 effect(영향) 을 ...

_SLIDE_1_
[ 코카콜라 ]

_SLIDE_2_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

2. 코카콜라의 해외진출
-해외시장 진출배경 및 확장책략
-해외진입방식 책략
-해외조직구조
-해외진출국가
-example(사례)
-현재상황
음료시장상황, 추세
그에따른 코카콜라의 대응
번외-라이벌 펩시와의 비교

3. 요약 및 시사점
-요약
-시사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Q&A
목차
_SLIDE_3_
1 코카콜라
_SLIDE_4_
01
1초마다 약 11,000여 명이 코카콜라를 찾고
전세계 인구의 90%가 코카콜라라는 단어를 알고
전 세계적으로 일인당 연평균(average) 2438㎖의 콜라를 마신다

_SLIDE_5_
01
코카콜라라 하면 현대 시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음료이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코카콜라마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코카콜라,코카콜라마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 코카콜라 ]

_SLIDE_2_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선정이유
-기업intro

2. 코카콜라의 해외진출
-해외시장 진출배경 및 확장책략
-해외진입방식 책략
-해외조직구조
-해외진출국가
-example(사례)
-현재상황
음료시장상황, 추세
그에따른 코카콜라의 대응
번외-라이벌 펩시와의 비교

3. 요약 및 시사점
-요약
-시사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Q&A
목차
_SLIDE_3_
1 코카콜라
_SLIDE_4_
01
1초마다 약 11,000여 명이 코카콜라를 찾고
전세계 인구의 90%가 코카콜라라는 단어를 알고
전 세계적으로 일인당 연평균(average) 2438㎖의 콜라를 마신다

_SLIDE_5_
01
코카콜라라 하면 현대 시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음료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