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마케팅戰略,카카오톡성공事例(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4:27
본문
Download : [2000원]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2000원]%20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9%B4%EC%B9%B4%EC%98%A4%ED%86%A1%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B9%B4%EC%B9%B4%EC%98%A4%ED%86%A1%EC%84%B1%EA%B3%B5%EC%82%AC%EB%A1%80,%EC%B9%B4%ED%86%A1%EC%98%A8%EB%9D%BC%EC%9D%B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카카오톡마케팅戰略,카카오톡성공事例(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마케팅전략 카카오톡성공사례 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2000원]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성공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65 )
기업 分析 보고서
About KaKao Talk
[ 목 차 ]
◆
카카오톡 기업 introduction
◆
카카오톡 매출실태
◆
카카오톡의 marketing 전술
◆
경쟁사와의 비교
1. 카카오톡 기업introduction
(주) 카카오
업종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업체
모토 :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자
직원수 : 2006년 20명 - 2012년 250명
성장배경 : 카카오톡을 만들게 된 (주)카카오의 탄생 배경에는 현 카카오 이사회 의장 김범수씨가 있따 PC통신 시절, 유니텔을 개발하고, 이후 한게임을 創業한 뒤 이것을 합병하여 NHN을 설립한 그는 NHN 해외지사장(USA)을 역임하다 퇴사를 결심한다. 한국에서의 성공 이후 현재는 세계화 정책을 통해 일본, 중남미, 미국으로의 시장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자본 : 정확한 액수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2012년 9월 ‘수억’원 대의 흑자를 기록했다고 김범수 의장이 인터뷰 하였다. 그 후 벤처기업 아이위랩을 創業하여 몇 가지 콘텐츠를 제작했지만 성공을 거두지 못한 그는 직원 중 프리챌 메신저를 개발해 본 이상혁씨의 아이디어로 카카오톡을 만들며 아이위랩의 회사명을 카카오로 변경했다. 이때 국내에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양분되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장벽의 제한이 없고 무료라는 강점을 이용해 사용자들에게 커다란 편의로 카카오톡이 등장했다. 비록 기존 메신저 중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었던 네이트온의 스마트폰 진출이 느린 편은 아니였지만, 스마트폰에서의 특징을 잡아내지 못한 채 단점만이 부각되는 콘텐츠로 취급받고 있었다. 카카오 게임의 성공으로 2012년 10월 매출만 400억 가량으로 추산됨.
대표 : 김범수 의장, 이석우 대표 이사
대표 어플리케이션 :
1…(skip)
카카오톡마케팅戰略,카카오톡성공事例(사례),카톡온-라인마케팅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이후 서울대 후배인 이제범씨에게 카카오 대표 자리를 이임하고 현재는 카카오 이사회 의장으로 역임하고 있따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열풍을 타고 나타난 콘텐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