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 primus8 | primus.co.kr report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5:42

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1.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2.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3.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4.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5.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6.gif
_SLIDE_1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Background & Problem.
I.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 분석
III.

보고서 요약

IV.
_SLIDE_4_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5_

-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한 한국형 SPA 브랜드

- 타겟 :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2012년 12월초 현재 12개 매장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에잇세컨즈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6_

SPA 브랜드의 시장 상황

최근 5년간 SPA 마켓사이즈

SPA 시장 진입브랜드 수

Background & Problem
I.
5년 사이
2.5배 성장

진입자 역시 5년 사이
2배 증가
_SLIDE_7_

현재 문제점(問題點)
신규 진출 브랜드

기존 주요 SPA 브랜드

기존 패션업체에서 SPA브랜드로 리뉴얼
이 수많은 브랜드 中
여러분은 8Seconds를 알고 계신가요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8_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_SLIDE_9_

설문조사(프라이머리 리서치)
-주말 저녁 각각 1인 1매장 답사:
고객층, 가격대, 매장 특징, 지리적 특징, 기타 특이점 등 조사

Paper survey :
Target 계층인 20대 소비계층대상 실시(300명, 신촌,명동,강남)

명동점 전경

Market Analysis & Research
II.
추합된 설문지
_SLIDE_10_

4P분석: Product

Market Analysis & Research
II.

여성, 남성, 데님, 라운지, 악…(drop)






순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에잇세컨즈 브랜드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12 )










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