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5:42
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_SLIDE_1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Background & Problem.
I.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 분석
III.
보고서 요약
IV.
_SLIDE_4_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5_
-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한 한국형 SPA 브랜드
- 타겟 :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2012년 12월초 현재 12개 매장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에잇세컨즈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6_
SPA 브랜드의 시장 상황
최근 5년간 SPA 마켓사이즈
SPA 시장 진입브랜드 수
Background & Problem
I.
5년 사이
2.5배 성장
진입자 역시 5년 사이
2배 증가
_SLIDE_7_
현재 문제점(問題點)
신규 진출 브랜드
기존 주요 SPA 브랜드
기존 패션업체에서 SPA브랜드로 리뉴얼
이 수많은 브랜드 中
여러분은 8Seconds를 알고 계신가요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8_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_SLIDE_9_
설문조사(프라이머리 리서치)
-주말 저녁 각각 1인 1매장 답사:
고객층, 가격대, 매장 특징, 지리적 특징, 기타 특이점 등 조사
Paper survey :
Target 계층인 20대 소비계층대상 실시(300명, 신촌,명동,강남)
명동점 전경
Market Analysis & Research
II.
추합된 설문지
_SLIDE_10_
4P분석: Product
Market Analysis & Research
II.
여성, 남성, 데님, 라운지, 악…(drop)
순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에잇세컨즈 브랜드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12 )
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