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국내외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아큐브 > primus8 | primus.co.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국내외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아큐브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국내외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23:14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아큐브.hwp






※한국소비자연맹,‘콘택트렌즈 국내/해외 판매가격조사’,2013년

2.아큐브의 마케팅

1) 렌즈 시험착용 마케팅

존슨앤드존슨社는 ‘아큐브 디파인’,‘아큐브 트루아이’, ‘아큐브 오아시스’를 무료로 시험착용 해볼 수 있는 마케팅을 하였습니다.

※아큐브 홈페이지

2)‘스타마케팅’을 가미한 ‘진정성 마케팅’

‘아큐브 트루아이’ 는 연예인 송중기를 내세워 광고를 했던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1991년 처음 ‘아큐브’ 가 출시되었고 그 이후 1997년 ‘원데이 아큐브’, 2004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2xxx년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xxx년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그리고 최근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1991년 처음 ‘아큐브’ 가 출시되었고 그 이후 1997년 ‘원데이 아큐브’, 2004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2010년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011년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그리고 최근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송중기는 실제로 아큐브 렌즈를 오랜 기간 사용해온 충성고객으로 광고에서 자신이 아큐브를 사용해온 사람이란 것을 부각시켜 단순한 ‘스타마케팅’에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社는 1987년 세계 최초로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인 ‘아큐브’를 만들었습니다. 이듬해인 1989년, 미국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존슨앤드존슨社의 아큐브 브랜드는 2011년 기준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36%, 2012년 기준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70%의 점유율로 국내뿐 만아니라 전 세계에서 업계 1위를 달리고...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 아큐브
목차

1.기업 및 브랜드 紹介
2.아큐브의 마케팅
3.아큐브의 마케팅 성공요인

1.기업 및 브랜드 紹介

아큐브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社의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입니다. 이듬해인 1989년, 미국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까지 출시되었습니다. 1)팝업스토어란 짧은 기간 동안만 운영하기 때문에 `떴다 사라진다(pop-up).`는 의미의 상점을 말합니다. 또한 ‘아큐브 오아시스’의 경우, 시험착용을 좀 더 활성화시키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 열었습니다.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社는 1987년 세계 최초로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인 ‘아큐브’를 만들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국내외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아큐브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아큐브.hwp( 50 )


순서


경영,경제,마케팅,전략,국내외,기업,마케팅,성공사례,아큐브,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아큐브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아큐브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아큐브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strategy)] 국내외 기업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아큐브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국내외%20기업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20아큐브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국내외%20기업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20아큐브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국내외%20기업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20아큐브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국내외%20기업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20아큐브_hwp_04.gif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 아큐브
목차

1.기업 및 브랜드 紹介
2.아큐브의 마케팅
3.아큐브의 마케팅 성공요인

1.기업 및 브랜드 紹介

아큐브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社의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입니다.

3)‘기능 마케팅’
아큐브의 모든 제품은 기능 마케팅을 …(drop)
다.
존슨앤드존슨社의 아큐브 브랜드는 2xxx년 기준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36%, 2012년 기준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70%의 점유율로 국내뿐 만아니라 전 세계에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