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제주航空 마케팅책략분석과 제주航空 앞으로의책략제안 및 제주航空 브랜드분석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제주航空 마케팅책략분석과 제주航空 앞으로의책략제안 및 제주航空 브랜드분석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航空 마케팅책략분석과 제주航空 앞으로의책략제안 및 제주航空 브랜드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11:24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docx




기내 좌석이 편안할 것 같다는 데는 불과 12.3%만이 동의를 하였는데, 특히 30대 남성(6.4%)과 여성(9.6%)의 동의율이 현저하게 낮은 특징을 보였다. 저가항공사 산업 최초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며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는 항공사답게 가장 많은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따 또한 타 항공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인 미국 Boeing사의 항공기종을 사용하여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현재 국내의 저가항공사로는 제주항공 이외에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티웨이 항공이 있는데 이 중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국내 저비용항공사 3개사는 취항 이후 빠른 시간 안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안정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고 제주항공은 매출액 면에서는 1위를 점하고 있따
저가항공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최근 저가항공사의 잇따른 등장과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저가항공사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인식은 그리 좋지 않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가격이 저렴한 만큼 안전성이나 서비스가 좋지 않을 것이라고 바라보는 것이다. 지연 및 결항에 대한 보상 서비스가 적당할 것 같다는 응답도 17.3%에 불과하였다. 저가항공사가 예약 및 발권과정이 편리하며, 티켓 환불이 쉬울 것 같다는 意見은 각각 32.5%와 26.4%에 그쳤다. 저가항공사의 발권 및 사후 서비스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인 것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항공기가 안전할 것 같다는 意見(16.5%)이 매우 적었으며, 비행 운행시간을 잘 지킬 것 같다는(30.8%) 데에도 공감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나 향후 성장 가능성은 10명 중 6명 정도가 높게 평가하였으며, 없어지면 아쉬울 것 같다는 응답 역시 58%로 높은…(To be continued )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1.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2.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3.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4.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5.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제주항공,마케팅전략과,제주항공,앞으로의전략제안,제주항공,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다.
제주航空 마케팅책략분석과 제주航空 앞으로의책략제안 및 제주航空 브랜드분석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docx( 55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제주항공 브랜드

설명
제주航空 마케팅책략분석과 제주航空 앞으로의책략제안 및 제주航空 브랜드분석


제주항공
기업戰略 marketing analysis.
제주항공 상황analysis
제주항공 intro
제주항공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이은 3번째 규모의 국적항공사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