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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노희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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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4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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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희경의 글은 이러한 운문성이 결여되어 있다아
노희경의 글은 원래 시로 써진 것이 아니었다.노희경 , 시인 노희경공학기술레포트 ,
노희경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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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러나 대개 이 과정은 문장을 행으로, 단락을 연으로 치환하는, 매우 단순한 형태의 작업으로 이를 통해서도 노희경의 글이 운문성을 획득했다고는 하기 힘들다. 그러다 독자들에 의해 이 글이 옮겨지는 과정에서 연이 나뉘고, 행이 나누어졌다.


시인 노희경




시와 산문과의 차이라는 견지에서 볼 때, 시란 일정한 율격(metre)과 운율(rhyme)을 가진 운문(韻文)을 말하는데, 구체적으로는 스타트품을 성립시키는 각 시구(verse)를 가리킨다.


시인 노희경에 대한 글입니다. 우리가 접하게 되는 노희경의 시는 대부분 이 과정을 거친 후의 글들이다. 실마리는 포스트모더니즘으로 대변되는 전위문학의 흐름에서 찾을 수 있다아 우리는 이미 80년대 이후 이성복, 박남철, 황지우, 최승호, 조원규, 김영승, 장정일 등 수많은 시인들의 시를 통해 형태의 파괴를 경험한 바 있다아 현대의 시인들 중에는 신문의 보도기사나 백과사전의 기술을…(생략(省略))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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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노희경에 대한 글입니다. 그녀는 Internet 사이트(www.crezio.com)에 간단한 수필의 형태로 자신의 생각을 글로 옮겼다. 연과 행의 구분 외에는 어떠한 형태의 내·외적 율격이나 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형식적 비정형성이 시라 부를 수 없는 근거가 되는지 또한 회의적이다. 이때에는 최소한의 분행(分行), 분연(分聯)조차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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