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 primus8 | primus.co.kr report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7:06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差別(차별) 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명확한 목표(goal)란 아래 페이지의 그림과 같으며 그 목표(goal)는 대내적으로는 기업 내 고객정보통합시스템(customer inf…(skip)
설명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1.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2.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3.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4.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5.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6.gif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65 )





순서
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差別(차별) 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goal))




목차

*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목표(goal)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목표(goal)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strategy) 조정
4. marketing program의 지원과 연계
5. 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목표(goal)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환경이나 주어진 marketing assignment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레포트/기타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텔레마케팅,분야,목표,기타,레포트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기타레포트 , 텔레마케팅 분야 목표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목표(goal))
목차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목표(goal)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목표(goal)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strategy) 조정
4. marketing program의 지원과 연계
5. 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목표(goal)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환경이나 주어진 marketing assignment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여섯째, marketing 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일곱째, marketing program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efficacy, 판매촉진, 전단 등).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改善(개선) 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텔레marketing 의 운영목표(goal)

기업이 텔레marketing 활동을 전개할 때 명확한 목표(goal)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략(strategy)적으로 활용한다. 이러한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첫째, marketing 의 공격적 핵심기법으로 활용한다.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략(strategy)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