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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1-12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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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햄의 4단계 브랜딩 program

1 단계- 카오스(Chaos) 단계
2 단계- 매뉴얼화(Manualization) 단계
3 단계- 마켓 리더(Market Leader) 단계
4 단계- 프리미어(Premier) 단계



첫 번째 캠페인은 “OPEN YOUR EYES”라는 테마 아래 해외 입양아 돕기 캠페인을 펼쳐 주목 받았다.
“IT`S ALIVE FOR EVERY CHILD”를 슬로건으로 하는 세 번째 캠페인에서는 아프리카와 네팔 대륙을 횡단하며 오지의 아이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제공했다. “WORLD ON LIVE, I LOVE KOREA”
목 차
‘폴햄(POLHAM)’ 브랜드 선정 이유
폴햄의 연혁과 브랜드 introduce
폴햄의 현재 벌이고 있는 사회사업
`WORLD ON LIVE, I LOVE KOREA` marketing introduce
3각도에서의 marketing 활동 평가
기업의 윤리 사회적 책임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및 출처

1. ‘경쟁력과 탁월함을 갖춘 브랜드가치 제공자’
2. 런칭 1년6개월 만에 최단기간 동종업계 매출 1위라는 신화를 달성
3. 100년을 이어가는 세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는 goal(목표) 를 설정
4. 전통 아메리칸 보스턴 스타일에 `정당한 자부심(The Justifiab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캐주얼함과 스포티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지향
5. 한국의 우수한 미를 디렉션 아이덴티티 구축
6. 단순히 상품의 디자인에서 보여주는 discrimination화에서 벗어나 상품에 `가치`를 부여한다는 ...

“WORLD ON LIVE, I LOVE KOREA”
목 차
‘폴햄(POLHAM)’ 브랜드 선정 이유
폴햄의 연혁과 브랜드 introduce
폴햄의 현재 벌이고 있는 사회사업
`WORLD ON LIVE, I LOVE KOREA` marketing introduce
3각도에서의 marketing 활동 평가
기업의 윤리 사회적 책임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및 출처

1. ‘경쟁력과 탁월함을 갖춘 브랜드가치 제공자’
2. 런칭 1년6개월 만에 최단기간 동종업계 매출 1위라는 신화를 달성
3. 100년을 이어가는 세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는 goal(목표) 를 설정
4. 전통 아메리칸 보스턴 스타일에 `정당한 자부심(The Justifiab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캐주얼함과 스포티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지향
5. 한국의 우수한 미를 디렉션 아이덴티티 구축
6. 단순히 상품의 디자인에서 보여주는 discrimination화에서 벗어나 상품에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에 중점
‘폴햄(POLHAM)’브랜드 선정한 이유
1. 런칭시기 : 2004년 2월2. 유통망 :
114개점 운영(연내 120개점) 백화점 56개/ 대리점 56개(연내 62개)/ 직영점 2개3. 마켓 포지셔닝: Mass Market Casual Wear4. 타겟 :
18-24세의 적극적이고 감성적인 성향을 가진 소비자. 소비, 생활의 즐거움을 중시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5. 폴햄의 아이덴티티 : Boston Style6. 폴햄의 브랜드Color : Navy, Red7. 폴햄의 사업책략: 디렉션 중심의 트렌드 추구
폴햄의 실적
- 지난해 80개 점포에서 382억 원의 매출을 기록
- 런칭 2년 만에 114개점(연내 120개점)에서 1천 억 원의 매출 기대
폴햄의 성공요인
- 비즈니스 운영체계와 브랜드 운영체계
3. 폴햄의 아이덴티티 책략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구축과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매뉴얼 확립을…(skip) 통해 100년 전통의 브랜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사진작가 김중만씨와 함께 힘든 상황에서도 해맑은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 사진전을 개최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플랜코리아를 통해 아프리카, 네팔 어린이들에게 쓰여졌다.
네 번째 캠페인은 광복 60주년을 기념, 세계속의 한국을 찾아가자는 `BEYOND THE WALL`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아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한 중심인물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백남준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폴햄’은 런칭 초기부터 “THE JUSTIFIABLE` 브랜딩을 실천하고 있다아 고객에게 정당한 가치를 제안하기 위해 ‘행복한 약속(HAPPY PROMISE)’캠페인을 시리즈로 진행하며 marketing 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안, 관련업계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아
두 번째 캠페인 “사랑의 기저귀 모금함”
2004년 7월부터 11월까지 전국 매장에 저금통을 설치, 쇼핑백 금액과 개인 기부금을 모아 대한복지회를 통해 미혼모의 아기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조수미, 정명훈, 장영주, 김기덕, 박지성, 배용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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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눈을 떠라’ 라는 직설적 표현과 함께 건강하고 의식 있는 사회와 국민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 연예인과 모델 총 86명이 참여, 잡지를 통한 화보로 선보였으며 캠페인 티셔츠의 수익금 일부는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해외입양아 돕기에 쓰여졌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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