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strategy 기획안 > primus8 | primus.co.kr report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strategy 기획안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strategy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13:08

본문




Download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hwp




초창기에는 맞춤가발 사업에 집중된 운영이었으나 현재 하이모는패션가발, 헤어 관련 제품 등 국내 1위의 Total Hair Solution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Total Hair Care 전문회사로 위치하기 위해 3D 스캐너 시스템, 최첨단 신소재의 개발, 버추얼 헤어 시스템 등과 같은 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화장품 사업, 건강식품 사업 등 기타 시장으로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오프라인 직영매장의 유통채널 한계에서 벗어나 Web 및 Mobile 등에서도 고객들이 하이모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 하실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진행 중에 있다아

회사연혁
- 1987 우민무역설립
- 1991 애드아투㈜ 서초지점 등록 및 사업개시
- 형상기억모발 개발 및 출시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HI MO 하이모 기업과 SWOT 하이모 해외시장진출 중국 마케팅 STP P전략 기획안
HI,MO,하이모,기업과,SWOT,하이모,해외시장진출,중국,마케팅,STP,P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전략 기획안.hwp( 24 )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strategy 기획안

설명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1.gif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2.gif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3.gif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4.gif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5.gif HI-MO%20하이모%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하이모%20해외시장진출(중국)%20마케팅%20STP,4P전략%20기획안_hwp_06.gif
HI-MO 하이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모 해외시장진출(중국) 마케팅 STP,4Pstrategy 기획안



하이모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책략 기획안
INDEX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紹介
(2) 기업선정배경

2. 중국(中國) 탈모 관련시장 分析(분석)
(1) 중국(中國) 시장分析(분석)
(2) 시장變化(변화)상황

3. 하이모 3C分析(분석)
(1) 소비자分析(분석) (Consumer)
(2) 경쟁자 分析(분석) (Competitor)
(3) 자사分析(분석) (Company)
1) 제품分析(분석)
2) 서비스分析(분석)
3) 유통分析(분석)
4) 홍보책략

4. 하이모 SWOT 分析(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하이모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tation)
(2) 타겟팅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하이모 marketing 믹스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프로모션책략 (Promotion)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하이모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책략 기획안
INDEX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紹介
(2) 기업선정배경

2. 중국(中國) 탈모 관련시장 分析(분석)
(1) 중국(中國) 시장分析(분석)
(2) 시장變化(변화)상황

3. 하이모 3C分析(분석)
(1) 소비자分析(분석) (Consumer)
(2) 경쟁자 分析(분석) (Competitor)
(3) 자사分析(분석) (Company)
1) 제품分析(분석)
2) 서비스分析(분석)
3) 유통分析(분석)
4) 홍보책략

4. 하이모 SWOT 分析(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5. 하이모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tation)
(2) 타겟팅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하이모 marketing 믹스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프로모션책략 (Promotion)

1. HI-MO 하이모 기업개요

(1) 기업紹介
하이모는 영어인사말인 HI와 털 毛의 합성어로, 가발 업계 최초로 브랜드 concept(개념)을 도입했으며 기존 소비자의 가발에 대한 어두운 인식을 양지로 끌어올린 굴지의 기업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