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EMART 이마트 기업分析과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分析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分析 이마트 china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 primus8 | primus.co.kr report

EMART 이마트 기업分析과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分析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分析 이마트 china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MART 이마트 기업分析과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分析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分析 이마트 china에서의 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1-12 11:10

본문




Download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hwp




環境…(drop) PL상품을 개발하였고, 상품 폐기율 감축과 수송, 하역, 보관에도 친環境적 유통 관리 요소를 도입하였다. 전단 발행을 축소하고, 재활용센터를 설치하여 그린marketing 을 강화하였으며, 지역 친화 環境봉사활동을 하고 있따
이마트는 고객중심 경영으로 한국 소비자의 체형에 맞는 진열대, 창고 형 매장이 아닌 깨끗하고 세련된 백화점식 친근한 매장, 번들과 낱개 상품의 병행판매 등을 실시하고 있따 그 이외에도 100% 교환과 환불제도, 계산착오 보상제, 최저가격 2배 보상제, 약속불이행 보상제 등으로 고객 만족 marketing 을 펼치고 있따

(2) 이마트의 기업히스토리

1) 태동기 (1993 ~ 1996)

93년 이마트 창동점 개점 후, 일산, 안산, 부평 등 서울 인근 지역부터 지점오픈
외국계 할인점인 프라이스 클럽, 까르프, 마이크 등이 진출함
LOW COST OPERATION을 바탕으로 EVERY DAY LOW PRICE라는 슬로건아래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어필
96년도 기준으로 점포 수 6개, 매출액 3,379억 원

2) 성장기 (1997 ~ 1998)

LOW COST OPERATION, EVERY DAY LOW PRICE를 바탕으로 한 디스카운트
스토어를 표방하면서 외국계 할인점에 대항
최저가격 2배 보상제 등과 같은 파격적인 정책으로 인해 IMF의 여파로 가격에 민감 해진 소비자들에게 더욱 어필
98년도 기준으로 점포 수 13개, 매출액 11,368억 원

3) 성숙기 (99년 이후)

IMF체제 극복 후 Market share점유를 위한 점포 불리기에 돌입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와 실내장식 제공
07년 현재 기준 점포 수 106개, 매출액 120,000억 원 이상으로 국내 1위 자리를
유지
2. 이마트가 직면한 글로벌이슈

이마트는 국내유통업의 포화로 성장의 한계를


EMART,이마트,기업과,중국진출,마케팅사례,이마트,한국시장,성공사례,이마트,중국에서,위기극복위한,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hwp( 50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EMART 이마트 기업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 이마트 중국에서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1_.gif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2_.gif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3_.gif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4_.gif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5_.gif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이마트 중국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_hwp_06_.gif

EMART 이마트 기업分析과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分析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分析 이마트 china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EMART 이마트 기업分析과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分析 이마트 한국시장 성공事例(사례)分析 이마트 china에서의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순서
다. 쇼핑백 감축 캠페인을 펼치고, 친環境건물을 인증 받았으며 에너지 절감과 오염물질 최소배출로 친環境 사업장 운영에 앞장섰다. 1997년에는 중국(China) 이마트 1호인 상하이점을 한국 유통업체 최초 해외점포로 개점하였다.

주요 업태로는 “디스카운트 스토어 (생필품 중심의 할인점), 文化 센터 (쇼핑과 文化 컨텐츠의 복합 제공) 이마트몰 (누리망 쇼핑몰), 물류센터 (전국을 포괄하는 물류 네트워크 확보)”등을 운영하고 있따
내실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을 추구하며, 핵심역량을 지난 분야에 경영 자원을 집중하고, 건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책
임경영에 임하여 環境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文化를 이마트의 기본으로 삼고 있따 또한, 친環境을 추구하는 경영을 하고 있따 Green E-Mar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친環境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현재 한국에 138개점, 중국(China)에 16개점으로 총 154개점이 있으며, 용인, 광주, 대구, 시화, 여주에 물류센터를 두고 있따 이마트 1호점인 창동점을 처음 으로 `LOW COST OPERATION`을 바탕으로 한 슬로건을 내세워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경쟁력을 가지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1234 67

이마트 중국(China)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1) 이마트 기업개요
(2) 이마트의 기업히스토리

2. 이마트가 직면한 글로벌이슈

3. 이마트의 marketing 방식 (월마트와 비교분석)
(1) 이마트 4P분석 ( vs 월마트)
(2) 이마트 STP 분석

4. 이마트의 한국시장에서 기업상황분석

5. 이마트의 서비스전략(戰略)

6. 이마트의 중국(China)진출 상황분석

7. 이마트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戰略)
(1) 핵심 경영전략(戰略)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3) SWOT 분석
(4) 이마트 중국(China)에서의 위기극복전략(戰略)

8. conclusion 및 향후방향

` 참고 `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1) 이마트 기업개요

1993년 신세계는 서울 창동에 국내 최초의 할인점 이마트를 오픈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