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2:11
본문
Download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hwp
의상사회심리조별발표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경영경제레포트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에 대한 글입니다.
의상사회심리조별발표



다.,경영경제,레포트
[광고 1] “두산아파트 위브”
CF 내용 : 불빛에 반사되어 온통 영롱한 푸른 물색이 화려하게 감도는 호텔의 수영장가, 은은한 분위기를 돋우는 파란색 조명을 배경으로 검정 드레스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한 우아한 자태의 이미연이 파티를 즐기고 있따 손님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다 문득 이미연의 부드러운 시선에 포착된 목걸이. 한 여자 손님의 목걸이가 자신과 똑같은 목걸이임을 안 순간, 이미연은 목걸이를 풀어 물잔 속에 빠뜨린다. 「아무리 예뻐도, 똑같은 건 싫다」그녀의 미소가 이어진다.
`아무리 예뻐도 똑같은 건 싫다`, 이미연의 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광고에서 적극적이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볼 수 있따 돋보이고 싶은, 그리고 남과 다르게 보이고 싶어 하는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아무리 비싸고 좋은 것이라도 남과 똑같은 것이면, 자신만의 것이 아니면 선택하지 않는 비동조성을 보여주고 있따
[광고2]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올림푸스 ꡒ여름날의 추억ꡓ편
CF내용: 한적한 해변도로에서…(省略)
순서
Download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hwp( 20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