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2:11

본문




Download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hwp




의상사회심리조별발표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경영경제레포트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에 대한 글입니다.


의상사회심리조별발표
의상%20사회%20심리%20-%20광고속의%20의상%20사회%20심리%20분석%20동조와%20비동조_hwp_01.gif 의상%20사회%20심리%20-%20광고속의%20의상%20사회%20심리%20분석%20동조와%20비동조_hwp_02.gif 의상%20사회%20심리%20-%20광고속의%20의상%20사회%20심리%20분석%20동조와%20비동조_hwp_03.gif



다.,경영경제,레포트
[광고 1] “두산아파트 위브”

CF 내용 : 불빛에 반사되어 온통 영롱한 푸른 물색이 화려하게 감도는 호텔의 수영장가, 은은한 분위기를 돋우는 파란색 조명을 배경으로 검정 드레스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한 우아한 자태의 이미연이 파티를 즐기고 있따 손님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다 문득 이미연의 부드러운 시선에 포착된 목걸이. 한 여자 손님의 목걸이가 자신과 똑같은 목걸이임을 안 순간, 이미연은 목걸이를 풀어 물잔 속에 빠뜨린다. 「아무리 예뻐도, 똑같은 건 싫다」그녀의 미소가 이어진다.

`아무리 예뻐도 똑같은 건 싫다`, 이미연의 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광고에서 적극적이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볼 수 있따 돋보이고 싶은, 그리고 남과 다르게 보이고 싶어 하는 여자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아무리 비싸고 좋은 것이라도 남과 똑같은 것이면, 자신만의 것이 아니면 선택하지 않는 비동조성을 보여주고 있따


[광고2]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올림푸스 ꡒ여름날의 추억ꡓ편

CF내용: 한적한 해변도로에서…(省略)


순서


Download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hwp( 20 )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分析(분석) 동조와 비동조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의상 사회 심리 - 광고속의 의상 사회 심리 분석 <동조와 비동조>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