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GS홈쇼핑,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12:13
본문
Download : GS홈쇼핑,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GS홈쇼핑,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2 )
설명
GS홈쇼핑,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GS홈쇼핑,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S홈쇼핑,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GS홈쇼핑 Analysis
_SLIDE_2_
CONTENTS
A -1.2.3
B -1.2.3
C
D
E -1.2.3
F -1.2
G
H-1.2
I -1.2
J
K-1.2
L
M
N
GS홈쇼핑 E-business Model 적용
GS홈쇼핑 Web디자인 및 레이아웃
GS홈쇼핑 Web 기능구조도표
GS홈쇼핑 Process Diagram
VIP고객을 위한 카탈로그 제공
GS홈쇼핑 제품 및 서비스 찾기 기능
Shopping cart 구성요소 및 기능
GS홈쇼핑 marketing 및 광고
GS홈쇼핑 보안 및 안전거래처리
GS홈쇼핑 지불방법 종류와 형태
GS홈쇼핑 고객만족 서비스
T-Commerce 양방향서비스
GS홈쇼핑 EC기업으로 성공요인
GS홈쇼핑의 성공 EC기업 improvement(개선)사항
1
2~4
8
5~7
9
10~12
13~14
15
18~19
20
23
21~22
16~17
24
25
Page
_SLIDE_3_
A-1. GS홈쇼핑 E-business Model적용
GS홈쇼핑의 E-business Model
제3자 시장형(Timmers) 전자상점형(Timmers) 중개형(Rappa)
① 제3자시장형 (Third Party Marketplace)
Off-line 기업의 제품 카탈로그를 수요자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형태로서 대금지불, 배달, 주문 등의 매매거래 절차와 관련된 모든 단계의 서비스제공
사이버상 중개시장을 제공하는 사업자의 주 수입원은 회원가입비, 서비스 수수료, 거래수수료, 광고료 등이 있따
제 3자시장형 e-비즈니스 모델
2
_SLIDE_4_
A-2. GS홈쇼핑 E-business Model적용
② 전자상점형 (e-shop)
전자상점형 e-비즈니스 모델은 가장 기본적인 형태
기업이나 점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기업홍보, 제품홍보, 고객으로부터의 주문 및 대금지불 등의 기능
기업은 저렴한 비용으로 marketing 채널을 세계시장으로 확대함…(투비컨티뉴드 )






GS홈쇼핑,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GS홈쇼핑,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