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marketing 전략(strategy)[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1-13 01:59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당연히A+받았구요..
순서
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따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 스마트 스캔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省略)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기능이다. 스마트 오븐용 바코드는 삼성전자가 농심, 하림, 오뚜기 등 다양한 국내 식품업체와 제휴해 현재 약 100여 개 이상의 식품포장에 적용되어 있따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맞춰주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편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따
□ 경쟁사 (Competitor)
현재 오븐 시장을 나누고 있는 회사는 크게 삼성전자, LG전자, 동양매직, 린나이와 다른 중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있는 저가의 미니오븐 등으로 나눌 수 있따
설명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목 차
Ⅰ. 제품 紹介(소개) 및 특징 3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4C 分析 3
2. 4P 分析 5
3. SWOT 分析 6
4. 기업 관점에서의 conclusion(결론) 6
Ⅲ.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소비자 의사 결정 태도 7
2. 문제 제기 ⅰ- 스캔 기능의 편리성 여부 7
3. 문제 제기 ⅱ- 열원 기능의 差別성 여부 7 4. 문제 제기 ⅲ- 타겟 소비자의 욕구 반영 여부 7
Ⅳ. 설문지 分析 결과
1. 설문지 응답 分析 8
2. 설문지를 통한 conclusion(결론) 9
Ⅴ. conclusion(결론) 10
참고data(資料) 11
설문지 12
Ⅰ. 제품 紹介(소개)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marketing 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marketing 전략(strategy)[A+리포트]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1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1_.gif)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2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2_.gif)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3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3_.gif)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4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4_.gif)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5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5_.gif)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_hwp_06_.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20%EC%82%BC%EC%84%B1%EC%A0%84%EC%9E%90%20%60%EC%8A%A4%EB%A7%88%ED%8A%B8%20%EC%98%A4%EB%B8%90%6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BA+%EB%A0%88%ED%8F%AC%ED%8A%B8%5D_hwp_06_.gif)
이project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analysis(분석) 한 project입니다^^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전략[A+레포트].hwp( 91 )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레포트/경영경제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 특징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요리가 척척”
· 열원 기능 “복합열원이 겉부터 속까지 맛있게!”
· 청소 기능 “눌러 붙은 음식 찌꺼기 청소도 간편하게”
· 디자인 “예술적 감성이 느껴지는 앙드레 김 디자인”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1. 4C 分析 (세분 시장 分析)
□ 자사 (Company)
작년에 선보였던 2006년 형 ‘스마트 오븐’에서 스캔기능을 더 업그레이드하고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하여 2007년 형 ‘스마트 오븐’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