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로 구현한 지뢰찾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18:49
본문
Download : MineSearch.zip
MFC로 구현되어있고 풀소스 모두 첨부 되어있습니다. {
{
설명
for ( int x = 0; x < 9; ++x )
MFC로 구현한 지뢰찾기
break;
(BOMB == m_board[x][y].state) ?
DrawObject(hdc, x, y, m_board[x][y].bitmapInfo);
DrawObject2(hdc, x, y, MINENUMBER);
순서
{
m_board[x][y].isOpen = OPEN, m_board[x][y].bitmapInfo = 5 : 0;
DrawBlock(hdc, x, y);
case OPEN:
DrawObject(hdc, x, y, 4);
DrawBlock(hdc, x, y);
윈도우에서 제공되는 지뢰찾기와 동일한 게임입니다.
}
{
다.
case CLOSE:
STATE state = m_board[x][y].state;
Download : MineSearch.zip( 16 )
m_board[clickX][clickY].hBitmap = m_hBitmapItmes;
m_board[clickX][clickY].bitmapInfo = 3;
m_board[x][y].hBitmap = m_hBitmapItmes;
{
if(state == BOMB) DrawObject(hdc, x, y, m_board[x][y].bitmapInfo);
else
if(m_GameState == BOOM && state != BOMB)
else if(m_GameState == BOOM && state == BOMB)
//======================================
}
DrawBlock(hdc, x, y);
break;
DrawObject2(hdc, x, y, BOMB);
{
void CMineSearchDlg::DrawPaint(HDC hdc, int x, int y)
else
m_board[x][y].bitmapInfo = (BOMB == m_board[x][y].state) ? 1 : 4;
DrawObject(hdc, x, y, 1);
break;
{
}
case QUESTION:
break;
if(FLAG == m_board[x][y].isOpen)
}
}
}
for ( int y = 0; y < 9; ++y )
default:
switch(m_board[x][y].isOpen)
지뢰찾기, 지뢰, 지뢰 찾기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윈도우에서 제공되는 지뢰찾기와 동일한 게임입니다.
else DrawObject2(hdc, x, y, MINENUMBER);
m_board[x][y].hBitmap = m_hBitmapItmes;
return;
DrawObject(hdc, x, y, 5);
void CMineSearchDlg::DrawBoom(HDC hdc, int clickX, int clickY)
DrawObject2(hdc, clickX, clickY, BOMB);
case FLAG:
//======================================
}
MFC로 구현되어있고 풀소스 모두 첨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