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7:04
본문
Download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pptx
Download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pptx( 82 )
설명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strategy)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 ,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기타레포트 ,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 오리온 STP 전략
Dr,You,Market,O를,통해,살펴보,오리온,STP,전략,기타,레포트
순서
Dr.You,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strategy)
_SLIDE_1_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오리온의 STP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1. 제품 紹介
2. STPstrategy analysis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Ⅲ. STPanalysis을 통한 새로운 strategy 제시
1. STPstrategy analysis
2. Positioning strategy 제시
3. 예상 Positioning 지각도
_SLIDE_3_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_SLIDE_4_
제품 紹介
_SLIDE_5_
1. 제품 紹介
_SLIDE_6_
Positioning
Target Marketing
Segmentation
_SLIDE_7_
2-1 Segmentation
_SLIDE_8_
2-1 Segmentation
어린이
10대
성인여성...
_SLIDE_1_
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오리온의 STP strategy
_SLIDE_2_
목차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1. 제품 紹介
2. STPstrategy analysis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Ⅲ. STPanalysis을 통한 새로운 strategy 제시
1. STPstrategy analysis
2. Positioning strategy 제시
3. 예상 Positioning 지각도
_SLIDE_3_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_SLIDE_4_
제품 紹介
_SLIDE_5_
1. 제품 紹介
_SLIDE_6_
Positioning
Target Marketing
Segmentation
_SLIDE_7_
2-1 Segmentation
_SLIDE_8_
2-1 Segmentation
어린이
10대
성인여성
성인남성
편익추구
방향
가격
타 제품에 비해 가격대비 많은 양의 과자를 먹을 수 있음
맛
과자 자체의 맛을 중시
브랜드
구매하는 제품의 제조사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
웰빙
제품의 원재료나 재료의 생산방식을 중시함
사람편익
맛을 위주로 구매
가격과 맛을 위주로 구매
웰빙과 다이어트를 중시
_SLIDE_9_
2-2 Targeting
_SLIDE_10_
웰빙
경제성
프리미엄
맛
국산 프리미엄
국산 봉지과자
2-3 Positioning
_SLIDE_11_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_SLIDE_12_
내부적 요인
외부적 요인
_SLIDE_13_
1. 내부적 요인
12g
21.5g
9.6g
_SLIDE_14_
1. 내부적 요인
460g
450g
440g
400g
375g
_SLIDE_15_
1. 내부적 요인
_SLIDE_16_
2. 외부적 요인
_SLIDE_17_
2. 외부…(省略)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