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 primus1 | primus.co.kr report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19:54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hwp




(1) 제품의 수준

(1) 원가 기준
(2) 소비자(수요) 기준
마케팅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마케팅 제품관리 경영관리 유통 비교분석 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SWOT

(1)┌ 푸쉬 경로 정책 : 인적 판매
1. 제품과 브랜드
유통경로 관리
┌ 제조업자 브랜드와 유통업자 브랜드
가격 조정 : 가격 인하, 가격 인상
(2) 가격 결정 과정
5. 기타
1. 제품과 브랜드

(4) 제품 믹스 전략(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 실체제품 : 결합․特性(특성)․스타일․포장 등 포함
가격 관리

2. 유통경로 전략(strategy)의 결정 : 유통커버리지 결정, 중간상 통제수준 결정
설명

└ 공동브랜드 : 동질적 제품, 표준화 여부(가능한 곳), 비차별적 제품 등에 유용
③ 신제품 브랜드 전략(戰略)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2813_05_.gif



② 브랜드 자산 : 브랜드에 의한 차별적 marketing 효과(效果)
4. 가격산정방법의 결정
(2) 재판매 가격유지정책
2. 가격 전략(strategy)

Download : 마케팅관리제품가격유통경로관리.hwp( 14 )


(1) 가격의 전략(strategy)적 중요성


소비자 지각에 기초
1. 제품과 브랜드 (1) 제품의 수준 ┌ 핵심제품 : 기본적 욕구 충족 │ 실체제품 : 결합․특성․스타일․포장 등 포함 └ 증폭(확장) 제품 : 운반․설치․보증․A/S 등 포함 (2) 브랜드 ① 종류 ┌ 제조업자 브랜드와 유통업자 브랜드 └ 공동브랜드 : 동질적 제품, 표준화 여부(가능한 곳), 비차별적 제품 등에 유용 ② 브랜드 자산 : 브랜드에 의한 차별적 마케팅 효과 → 브랜드 애호도․브랜드 인지도․지각된 품질 등 때문 ③ 신제품 브랜드 전략

① 종류
(3) 제품 전략(strategy)
└ 풀 경로 정책 : 광고, 소비자 욕구 확인
5. 최종가격 설정 방법-가격 조정
4. 물적 유통관리 (PDM) : 마케팅 병참관리(logistics)
(2) 브랜드
3. 유통경로의 계열화
1. 중요성

(2) 브랜드

1. 기초 concept(개념)
(1) 제품의 수준

(2) 제품 믹스(구색)

3. 가격 정책

(1) 신제품
└ 증폭(확장) 제품 : 운반․설치․보증․A/S 등 포함

제품관리



[marketing ] ★ ★ marketing 관리-(제품관리,가격관리,유통경로관리)★ ★

(3) 경쟁 기준
(1) 신제품 개발 절차
┌ key point(핵심) 제품 : 기본적 욕구 충족
2. 제품 전략(strategy)
(1) 유통커버리지의 결정
→ 브랜드 애호도․브랜드 인지도․지각된 품질 등 때문
(2) 유통경로 통합 수준의 결정 : 수직적 통합 여부 결정, 통합 수준의 결정
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