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 primus1 | primus.co.kr report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15:52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hwp




이 단원에서 학생들이 활동을 통해 이해해야 할 요점은 소리가 어떻게 나는가, 여러 소리들은 무엇이 다른가, 소리는 어떻게 전달되는가 등이다.
2. 단원의 학습 계열 …(To be continued )

다.
2. 단원의 학습 계열

선수학습

이 단원의 학습

후속 학습
어린 음악대(즐생 1-2)

소리내기(3-2)

波動(7학년)
리코더
드럼
소고


소리내기

1. 단원의 개관
이 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청각이라는 감각을 이용하여 소리의 관념을 이해하는 것 뿐만 아니라, 폐품을 이용한 놀이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음색, 높이, 크기의 소리를 내어 보고 소리의 원리를 실제로 적용해 보는 데 그 目標(목표)를 두고 있다
교과서에서는 단계적, 수렴적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관념을 형성하는 데 집중하기보다 다양한 활동에 의해 소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지도록 유도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교육학,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hwp( 52 )


순서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물리학세미나 소리내기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1.gif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2.gif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3.gif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4.gif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5.gif [교육학]%20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_hwp_06.gif


[교육학] 물리학세미나-소리내기

설명
소리내기

1. 단원의 개관
이 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청각이라는 감각을 이용하여 소리의 관념을 이해하는 것 뿐만 아니라, 폐품을 이용한 놀이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음색, 높이, 크기의 소리를 내어 보고 소리의 원리를 실제로 적용해 보는 데 그 目標(목표)를 두고 있다
교과서에서는 단계적, 수렴적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관념을 형성하는 데 집중하기보다 다양한 활동에 의해 소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지도록 유도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이 단원에서 학생들이 활동을 통해 이해해야 할 요점은 소리가 어떻게 나는가, 여러 소리들은 무엇이 다른가, 소리는 어떻게 전달되는가 등이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