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23:54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5)(2).hwp








방송통신/기타

전자상거래(5)(2)_hwp_01.gif 전자상거래(5)(2)_hwp_02.gif 전자상거래(5)(2)_hwp_03.gif 전자상거래(5)(2)_hwp_04.gif 전자상거래(5)(2)_hwp_05.gif 전자상거래(5)(2)_hwp_06.gif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기업간 전자상거래(B2B)
3. 기업, 소비자간 전자상거래(B2C)
4. 소비자간 전자상거래(C2C)
5. 기업, 개인과 政府간 전자상거래(B2G, C2G)

IV.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
1.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2.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서지사항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전자상거래(EC : Electronic Commerce)는 일반적으로 `기업, 政府기관과 같은 독립된 조직간 또는 조직과 개인 간에 다양한 전자적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교환하는 것`으로 definition 할 수 있따 이러한 전자상거래는 전통적인 기존의 대면 ․ 서면거래와는 달리 가상공간(Cyber Space)상에서 쌍방향적으로 다수, 대량으로 이루어지고 있따또한 전자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기업간 전자상거래(B2B)
3. 기업, 소비자간 전자상거래(B2C)
4. 소비자간 전자상거래(C2C)
5. 기업, 개인과 政府간 전자상거래(B2G, C2G)

IV. 전자상거래의 influence(영향)
1. 기업(공급자)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2. 소비자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서지사항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槪念

전자상거래(EC : Electronic Commerce)는 일반적으로 `기업, 政府기관과 같은 독립된 조직간 또는 조직…(To be continued )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 II. 전자상거래의 특징 III. 전자상거래의 유형 1. 기업 내 전자상거래 2. .. ,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 ..기타방송통신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 개념

Download : 전자상거래(5)(2).hwp( 50 )


순서

전자상거래(5) 전자상거래 목차 전자상거래 I. 전자상거래의 개념(槪念) ..




설명
전자상거래,전자상거래,목차,전자상거래,I,전자상거래,개념,기타,방송통신
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