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신가(新家)’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신가(新家)’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신가(新家)’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0 02:46

본문




Download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hwp




신가2[1]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신가2[1]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1.gif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2.gif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3.gif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4.gif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5.gif 신가(新家)’%20사업계획서_hwp_06.gif

순서
설명
본 data(자료)는 발명품 전문샵 신가의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입니다.
사업계획/기타
1. 요약 및 순서
2. 회사의 intro 와 조직
1) 회사개요
2) 조직구조도
3) 경영진 및 기술진
4) 금융거래 present condition
5) 관련기업present condition
6) 기타
3. 사업 分析
1)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의 分析(SWOT分析)
2) 目標(목표)시장(STP戰略)
3) 경쟁자 分析
4. marketing 계획(4P)
5. 기술 및 연구개발
6. 생산과 시설계획
7. 경영과 소유, 인력계획
8. 자본 및 재무계획
9. 創業(창업)자본 대출


1)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의 分析(SWOT分析)

현재 우리가 하려는 사업인 발명품 전문샵은 시장성을 파악하기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다.


다. 실질적으로 발명된 제품들이 시장에서 판매되는 경우가 드물고 우리가 판매하려는 제품들은 고품질이나 고가격인 제품들이 아닌 실용적인 제품과 창의성/독창성이 뛰어난 제품들이기 때문에 가격을 평가하기 어렵거니와 현재 형성되어 있는 시장이 없다고 볼 수 있다아
그래서 우리 3조는 발명품 시장을 개척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들의 발명품에 대한 인식조사를 하고 표적시장을 정한 후 매출을 극대화하고 사회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개하려 한다.
우리가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을 SWOT分析을 통해 알아보면

-강점(Strength) : 현재 우리의 강점은 젊음과 패기가 가장 큰 강점이라고 파악된다된다.
발명품에 대한 정보가 일반 소비자들에 알려지지 않은 현 시점에서 제품 판매의 어려움이 상당히 크다고 인식되는바 발명품의 인지도 향상과 홍보에 상당한 노력을 해야 한다고 파악된다된다.
-약점(Weakness) : 정보의 부족과 사업 모델의 부재로 향후 발전가능성을 파악하기 힘들다.
-위협(Threat) : 실질적으로 경쟁기업이 없기 때문에 경쟁에 대한 위협요소는 없다고 볼 수 도 있다아 그러나 최초로 사업에 뛰어드는 데에 대한 시행착오가 있을 것으로 파악되고 발명품이 아닌 기존의 제품들과의 품질과 가격경쟁이 위협요인으로 파악된다된다.

위에 살펴본 SWOT分析을 통해 강점과 기회를 살리고 약점과 위협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To be continued )

Download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hwp( 14 )




신가(新家)’ 事業計劃書(사업계획서)






,기타,사업계획
본 자료는 발명품 전문샵 신가의 사업계획서입니다.
-기회(Opportunity) : 사업 모델이 없다는 것은 독점적 위치를 차지 할 수 있다는 것으로 기회로 작용 될 수 있다아 또한 현재의 소비자들이 개성과 창의성을 추구하고 획기적이고 흥미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태도 또한 기회로 작용될 수 있다아 사업의 희소성도 기회로 파악 된다된다. 그리고 해당 사업의 기술력 또한 외부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고 자금도 약점으로 파악된다된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