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3:45본문
Download : 안티에이징,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xxx-03-25 KOTRA]
“25~35세 여성이 경제 활동을 활발히 하는 나이이고, 화장품 실 소비자이다. 이는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타켓 소비자로 적절함.”
2.소비자 analysis
[태국 2535 여성에게 건강한 아름다움 선사]
태국의 화장품 소비자들은 건강과 친環境(환경)에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안티에이징,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안티에이징,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안티에이징,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안티에이징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안티에이징,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안티에이징,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순서
다. 여성의 사회 진출은 경제 능력 상승으로 이어진다.
안티에이징,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부처 손 안티에이징’들어봤니
-목차-
태국선정 이유
소비자 analysis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책략
신제품 프로모션&기대효능
_SLIDE_2_
한류열풍이 태국을 강타하면서 태국교과서에 한국 K팝 스타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2012. 05. 29 시티신문]
1.태국선정이유
[태국은 블루 오션]
NESDB 에 따르면 2012년의 인플레이션은 3.5~4.0%, 민간소비는 4.4% 증가, 투자 10.3% 증가, 수출 19.0% 증가, 경상수지 흑자 GDP의 1.2% 증가를 展望.
한-태 상품협정에 의해 2017년까지 단계적으로 화장품의 수입관세가 철폐돼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 진출에 좋은 기회를 제공
[2009. 05. 25 KOTRA & globalwindow.org]
태국 내 한국화장품 수요증가
[출처: 태국상무부]
순위
국가
2008
2009
증가율
1
미국
57.5
59.6
3.6
2
日本 ...
_SLIDE_1_
‘부처 손 안티에이징’들어봤니
-목차-
태국선정 이유
소비자 analysis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책략
신제품 프로모션&기대효능
_SLIDE_2_
한류열풍이 태국을 강타하면서 태국교과서에 한국 K팝 스타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2012. 05. 29 시티신문]
1.태국선정이유
[태국은 블루 오션]
NESDB 에 따르면 2012년의 인플레이션은 3.5~4.0%, 민간소비는 4.4% 증가, 투자 10.3% 증가, 수출 19.0% 증가, 경상수지 흑자 GDP의 1.2% 증가를 展望.
한-태 상품협정에 의해 2xxx년까지 단계적으로 화장품의 수입관세가 철폐돼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 진출에 좋은 기회를 제공
[2009. 05. 25 KOTRA & globalwindow.org]
태국 내 한국화장품 수요증가
[출처: 태국상무부]
순위
국가
2008
2009
증가율
1
미국
57.5
59.6
3.6
2
日本
31.7
35.5
11.9
3
프랑스
40.1
35.0
-12.7
4
인도네시아
22.8
23.1
1.3
5
영국
10.8
11.3
4.6
6
한국
4.8
10.2
112.5
_SLIDE_3_
태국 여성 사회 진출 세계1위 로 Grant Thornton 회사가 발표한 2xxx년도의 국제 비지 니스 리포트(IBR)에 의하면, 태국 민간 기업 임원(경영 간부) 가운데 45%가 여성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