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12:44

본문




Download :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hwp




컴수학7 ,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hwp( 34 )


순서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1.gif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2.gif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3.gif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4.gif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5.gif 컴퓨터를%20활용한%20수학교육_hwp_06.gif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
레포트/사범교육
다. 통계 단원을 하는데 있어 실생활에서 접하는 reference(자료)들을 효율적으로 조사, 정리(整理) , 分析(분석)해 봄으로써 유용한 정보를 얻는데 effect적인 도구가 통계적 방법임을 알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창의적인 문제 해결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적이면서 통합적인 지도를 한다면 더욱 effect적일 것이다.
수학 학습에 대한 흥미, 자신감과 같은 수학적 성향 및 태도는 수학 학습의 성취도에 적지 않은 effect(영향) 을 끼친다. 수학 학습에 흥미와 자신감을 유발 시킬 수 있는 것은 위에서도 살펴보았듯이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통해 만족할 수 있을 때 이루어진다. 이러한 학습을 하기 위한 인터넷(Internet) 사이트를 이용한 교육은 인터넷(Internet) 연결만 가능하다면 시간적 ■ 공간적 제약 없이 원하는 학습을 능동적으로 참여해서 대화, 토론, 정보교환, 협동작업 등을 통해 교육적 효…(To be continued )



,사범교육,레포트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컴수학7
컴퓨터를 활용한 수학교육에 대한 글입니다.
이처럼, ‘이영종’님의 논문「정보 통신 기술(ICT)을 활용한 통계 교육 measure(방안) 」에서는 교과목 전 영역에 걸쳐 복잡한 계산이나 문제 해결을 위해 계산기와 컴퓨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아 이는 7차 교육 과정에 있어 6차 교육 과정과 달라진 가장 큰 차이점은 여러 가지 문제를 확률과 통계의 지식과 기능을 활용하여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는 것이다. 1. 구성
-----서론 : 수학교육의 problem(문제점) 해결을 위해 컴퓨 터 활용 교육 실시하는 바를 서술...
-----본론 : 수학교육에 있어서 컴퓨터를 활용하는 예들과 그에 따른 ‘교육적’인 advantage(장점) 을 서술...

-----結論 : 수학교육에 있어서 컴퓨터 활용 수업 의 주의 깊은 이용을 요구하는 바를 서 술...



2. 부록
-----참고 문헌



이는 여러 reference(자료)들을 모아 통계적으로 나타난 결과들을 이해하는데 있어 우선은 가장 현실적인 Task 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