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marketing ,SPA,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marketing ,SPA,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marketing ,SPA,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11:54

본문




Download : [20000원]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는 제조 소매업 ‘SPA’를 선언.
“unique, closing wear house”
_SLIDE_5_
-유니바레(ゆにばれ) 라는 신조어 생김.

-브랜드가 Japan 내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5%.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사는 회사명이 시사하듯
‘시장수요를 제 때 파악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고 싼 값에 입을 수 있는 의류를 공급한다’라는 사업 원칙을 표방.

-2005년11월 지주회사에서 주식회…(skip)
설명


유니클로,기업소개,SPA브랜드,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marketing ,SPA,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20000원]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4 )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기업소개 SPA브랜드 소개 유니클로패션마케팅 SPA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marketing ,SPA,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0원]%20유니클로%20기업소개,SPA브랜드%20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선정동기

2. 유니클로 기업intro
유니클로 intro
SPA브랜드 intro
CEOintro
history(역사) (연혁)
Vision & Mission
point가치

3. 기업 책략 分析(분석)
주요책략
PR 책략
로고
대표 상품
사업모델
사업present condition
조직구조
재무상태
경쟁사 分析(분석)
성공책략

4.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경제적 環境(환경)
-사회, 文化(문화)적 環境(환경)
-정치적 環境(환경)
-기술적 環境(환경)
-인구통계적 環境(환경)
-포터의 산업環境(환경) 分析(분석)

내부環境(환경)分析(분석)
-point역량의 조건
-경영자원과 조직능력

5. SWOT 分析(분석)

_SLIDE_3_
1. 선정동기

⇒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에서는 외국 SPA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와 매출 증가. 유니클로는 대표적인 외국 SPA기업으로써 몇 년 사이에 급격한 매출 증가. 유니클로는 지금 유행하는 디자인을 선보이면서도 가격도 비교적 싸게 공급하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 유명해져 국내 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
_SLIDE_4_
2. 기업intro

유니클로는

‘유니크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창고의 개념(槪念)’

-1984년 6월 히로시마에 캐주얼 의류매장 유니클로 1호점을 개장.

-1991년 ‘패스트 리테일링(Fast Retailing)’으로 회사명을 변경,
‘패스트푸드의 완전 시스템화한 형태를 패션 산업에서 확립하고 캐주얼의 스탠더드를 스스로 만든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