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marketing 戰略 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15:48본문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마케팅전략 분석 PPT.pptx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marketing 戰略 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마케팅전략 분석 PPT ,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마케팅전략 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기업 풀무원 마케팅전략 PPT
풀무원,기업,풀무원,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마케팅전략 분석 PPT.pptx( 22 )
설명
_SLIDE_1_
풀무원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_SLIDE_2_
목차
01 풀무원 기업紹介(소개)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3Canalysis
- Company (자사analysis)
- Competitor (경쟁자analysis)
- Customer (고객analysis)
2) SWOTanalysis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ies)
-위협(Threats)
03 풀무원 마케팅전략(strategy)
-블로그 마케팅
-날씨 마케팅
-그린 마케팅
- 웰빙 마케팅
_SLIDE_3_
01 풀무원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984.05
㈜풀무원식품 출범
1995.10
㈜풀무원 주식 상장
2000.08
두부 및 콩나물 제품 non-GMO 원료사용 선언
2007.12
업계 최초 ‘제조일자 표기제’시행
2xxx.11
美 진출 20주년 풀무원,
주력 제품인 두부류에서 미국 내 내추럴 마켓 시advantage유율1위 달성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 풀무원 사업 분야 `
신선식품사업
건강기능식품사업
푸드서비스사업
친environment(환경) 유통사업
미네랄워터사업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6_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Canalysis
SWOTanalysis
_SLIDE_7_
풀무원 전체 매출 : 1조 5217억 원 (전년대비 4.4% 증가)
-` 10년 1조2700억, 11년 1조3600억, 12년 1조4600억
영업이익 : 464억 원 (전년대비 13.4% 증가)
주요제품 : 두부, 나물류 (전체 40% 비중)
두부시장 점유율 : 13년 48%, 업계 1위 (12년 49%)
두부 하루 판매량 : 38만모
두부 매출규모 : 1700억 원
풀무원 전체 직원 수 : 약 4600명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C
- Competency
_SLIDE_8_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C
- Company
올 들어 풀무원 주가 75.6%
시가총액 : 2500억원 -` 4000억원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는 …(투비컨티뉴드 )
풀무원 기업분석및 풀무원 marketing 戰略 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