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1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9:48

본문




Download :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hwp




▷ ‘어린왕자’에 대한 전체적인 줄거 리를 이야기 해준다. ▷교과서의 물음에 답해 발표한다. - 그림을 보고 자신의 생각말하기 ▷ 이야기를 듣고 내용을 대략 파악 한다. ▷ 문제를 확인한고, 이야기를 다시 듣는다. ▷ 정확해 내용을 파악했는지 확인 한다.



설명

Download :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hwp( 30 )


순서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첫째마당) 삶과 이야기ƒ. 마음의 물결지도 일시장소대학본부㌮학습 주제이야기를 듣고, 내 생각을 자유롭게 말하기 학습형태전체 및 소집단 병행차시2 9교과서말ㆍ듣ㆍ쓰Š~9학습 目標(목표) ♣ 이야기를 듣고, 생각과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아학습자료(data) 교사 ‘어린 왕자’ 동화책, 녹음된 CD, 그림자료(data)(파일형식), MP3파일 학생 교과서, 색칠도구단계교수·학습 활동시간 (분)자료(data) 및 유의점교사 활동학생 활동 도입 ◎ 동기 유발하기 - 여러 가지 그림 보여주기 - 그림을 보고 자신의 생각 말하기5`⊙그림파일 이야기를 듣고, 생각과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아 ▣ 학습 문제 제시전개■(활동1)그림 보며 ‘어린왕자’ 듣기 ◎ 그림 확인하기(교과서8쪽) - 그림 확인하기 ◎ 그림 보며 이야기 들려주기 ▷ ‘어린왕자’ 이야기를 들려준다.5` ‡` ⊙녹음된 파일 ⊙녹음된 파일 단계교수·학습 활동시간 (분)자료(data) 및 유의점교사 활동학생 활동■(활동3)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하기 ▷ 자신의 창의적인 생각을 ...


레포트 > 기타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1215_01_.gif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1215_02_.gif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첫째마당) 삶과 이야기 1....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
[초등]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과정안 /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

(말하기 듣기 쓰기)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첫째마당) 삶과 이야기 1....
다. ■(활동2)이야기 다시 듣고 내용 파 악하기 ◎ 이야기 다시 들려주기 ▷ 교과서 8쪽에 있는 문제를 확인 시킨 다음, 이야기를 다시 들려 준다.
전체 20,1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