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이마트성공戰略,이마트마케팅戰略,이마트기업analysis(분석) ,롯데마트마케팅戰略.홈플러스마케팅戰略.월마트마케팅戰略 > primus1 | primus.co.kr report

이마트성공戰略,이마트마케팅戰略,이마트기업analysis(분석) ,롯데마트마케팅戰略.홈플러스마케팅戰略.월마트마케팅戰略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성공戰略,이마트마케팅戰略,이마트기업analysis(분석) ,롯데마트마케팅戰略.홈플러스마케팅戰略.월마트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4 08:53

본문




Download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ppt







순서
이마트성공戰略,이마트마케팅戰略,이마트기업analysis(분석) ,롯데마트마케팅戰略.홈플러스마케팅戰略.월마트마케팅戰略
이마트성공戰略,이마트마케팅戰略,이마트기업analysis(분석) ,롯데마트마케팅戰略.홈플러스마케팅戰略.월마트마케팅戰略
이마트의 성공strategy
INDEX
1.기업개요
-신세계 이마트
2.상황分析
-할인 유통업의 유형
-국내의 대형마트
3.strategy
-토착화strategy
-고객지향형 marketing
-PB상품 개발 strategy
-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
-점포 확장 strategy
4.경쟁사 성장strategy
-롯데마트 strategy
-홈플러스 상황
-월마트 성장 strategy
5.conclusion
-지속적인 비용우위 strategy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

기업개요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Citizen)생활 에 공헌한다”
대표자 : 최병렬
상호명 : 이마트(E-mart)
설립연도 : 1993년
본사주소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90-1
인터넷(Internet) : www.emart.co.kr
점포수 : 06년 110개 점포(상해점, 가맹점, 에브리데이 포함)
할인유통업 유형
슈퍼센터
하이퍼 마켓
할인점
유명 브랜...

이마트의 성공strategy
INDEX
1.기업개요
-신세계 이마트
2.상황分析
-할인 유통업의 유형
-국내의 대형마트
3.strategy
-토착화strategy
-고객지향형 marketing
-PB상품 개발 strategy
-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
-점포 확장 strategy
4.경쟁사 성장strategy
-롯데마트 strategy
-홈플러스 상황
-월마트 성장 strategy
5.conclusion
-지속적인 비용우위 strategy
-이마트와 월마트 비교
-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

기업개요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민(Citizen)생활 에 공헌한다”
대표자 : 최병렬
상호명 : 이마트(E-mart)
설립연도 : 1993년
본사주소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90-1
인터넷(Internet) : www.emart.co.kr
점포수 : 06년 110개 점포(상해점, 가맹점, 에브리데이 포함)
할인유통업 유형
슈퍼센터
하이퍼 마켓
할인점
유명 브랜드상품을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소매업체로서 낮은 식료품 비중
할인점에 비해 상대적으로 식료품 비중이 높은 점포
할인점과 슈퍼센터를 합친 concept(개념)
이마트, 롯데마트, LG마트, 킴스클럽
까르푸
월마트
슈퍼센터와 할인점의 차이점은
식료품 비중의 차이

2xxx년 할인점 trend
2xxx년 할인점은 6.1% 성장한 36조 규모로 안정적 성장세 유지 예상
저가격 정책 유지 및 online 활성화는 안정적 성장요인
유통관련법으로 인한 신츄점 출점제약은 성장 둔화 요인
저가격 경쟁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
새로운 상품 제안 지속 통한 업태간 경쟁력 확보
PL과 해외소싱
대형업체별 PL상품 확대
해외 직소싱과 산지 직거래를 강화
해외출점
해외진출 가속화를 통한 성장 기반 구축
법적규제 강화와 성숙기 국내시장의 돌파구 역할
CROSS CHANNEL
신기술 확산(SNS)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증가
online 소비자의 연령대 상승
쇼핑環境(환경)
선진업…(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ppt( 24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성공전략 이마트마케팅전략 이마트기업 롯데마트마케팅전략 홈플러스마케팅전략 월마트마케팅전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