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게임백서 요약 내용 > primus1 | primus.co.kr report

게임백서 요약 내용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백서 요약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4 03:41

본문




Download : 게임백서 요약 내용.hwp







게임백서 요약 내용
게임백서,요약,내용,통계자료,전문자료




게임백서 요약 내용

설명

Download : 게임백서 요약 내용.hwp( 13 )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1.gif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2.gif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3.gif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4.gif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5.gif 게임백서%20요약%20내용_hwp_06.gif



순서

2002 대한민국 게임백서 목차

(서두) 발간사
게임과 인간
게임의 history -“게임개발연표”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 2001년



제2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추이와 展望(전망)


제2장
국내 게임업체 現況



제1절
게임업체 의견 조사 결과



제2절
인터네PC방/ 게임장 現況



제3절
국내 게임개발 동향


제3장
게임산업 종사자 現況



제1절
종사자 분포 내역



제2절
업체의 인력채용 現況 및 수요



제3절
종사자 전문교육 및 훈련내용





2부
소비자 동향



제1장
게임이용자의 일반적 동향



제1절
인구학적 特性 및 게임이용 관련 생활



제2절
게임이용 실태(實態)



제3절
게임에 대한 견해


제2장
게임 플랫폼별 이용자 特性 및 선호장르 동향



제1절
게임 이용자별 게임이용 관련 생활 동향



제2절
게임 이용자별 게임이용 실태(實態)



제3절
게임 이용자별 게임에 대한 견해



제4절
성별/연령별 선호게임장르 동향


제3장
point이용자 동향



제1절
point이용자의 特性



제2절
point이용자 추이와 게임이용문화


제4장
잠재이용자 동향



제1절
잠재이용자의 特性



제2절
잠재이용자의 추이





3부
국내외 게임시장 展望(전망)


제1장
국내 게임시장 展望(전망)



제1절
아케이드게임



제2절
PC게임



제3절
online게임



제4절
비디오게임



제5절
모바일게임


제2장
세계 게임시장 동향과 展望(전망)



제1절
세계 게임시장의 전체적 흐름



제2절
중국(China) 시장



제3절
日本 시장



제…(투비컨티뉴드 )
게임백서 요약 내용 , 게임백서 요약 내용통계자료전문자료 , 게임백서 요약 내용

전문자료/통계자료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