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 primus1 | primus.co.kr report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 primus1

본문 바로가기

primu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1 03:59

본문




Download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hwp






순서
1. 교수의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advantage(장점) )과 단점(개선해야 할 점)

배석영 외(2007). 평생교육개론. 양서 원.

1) 교수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

1. 교수의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advantage(장점) )과 단점(개선해야 할 점)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참고자료] 김진화(2006). 평생교육방법 및 실천 론. 서현사. 배석영 외(2007). 평생교육개론. 양서 원.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3547_01_.gif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3547_02_.gif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3547_03_.gif



평생교육방법론,교수입장,학생입장

Download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hwp( 89 )



설명

[]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bibliograph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학생의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advantage(장점) )과 단점(개선해야 할 점)




평생교육방법론에 대한 기존의 관심은 주로 교실과 같은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교수-학습의 구체적인 실천과 적용에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교수자의 강의 기법과 교육매체의 활용 등 교수이론(理論)과 학습자들이 학습을 보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여러 기법에 대한 연구가 주를 이루고 있따
교수와 학생 관점에서 본 평생교육방법론의 특징과 단점 [참고reference(자료)] 김진화(2006). 평생교육방법 및 실천 론. 서현사.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