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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도요타 자동차 생산시스템 및 리콜사태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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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1 1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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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7년에 독립한 신 회사 토요타 자동차 공업 주식회사가 설립됐다. 종전 후 5년이 지난 1950년에 경영 위기에 빠졌고 노사 관계는 최악으로 치달았으며, 생산 인원 감축 반대와 도요다 기치로 해임을 요구하는 토요타 자동차 노동조합의 총파업이 발생하면서 도요다 기치로가 사장에서 해임되고 제국 은행을 중심으로 은행단의 긴급 투자 조건으로 판매
순서
설명
1) 도요타 자동차의 간략한 歷史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도요타 자동차 리콜 사태 및 나의 해결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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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資料] 토요타 모터 코리아
도요타 자동차 생산시스템 및 리콜사태관련










참고
[중요] 도요타 자동차 생산시스템 및 리콜사태관련
소비자가 만든는 뉴스

도요타 자동차 생산시스템 및 리콜사태관련 [참고자료] 토요타 모터 코리아 소비자가 만든는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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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요타 자동차의 생산시스템에 대한 특징




1. 도요타 자동차의 생산시스템에 대한 특징
다.
도요다 사키치(1867년 ~ 1930년)가 創業한 `토요타 자동 방직기 제작소`에, 1933년 9월에 설립한 자동차 부서가 기원이다. 방직기 제작에 있어서의 주조·기계 가공 기술등의 노하우를 살려, 연구 기간을 거쳐 1935년에 지동차 제조를 개시했다. 아이치 현의 공장이 미군에 의해 폭격을 받을 예정이었으나 그 전에 원자 폭탄 투하로 종전되었다. 태평양전쟁 때 육군용 트럭을 생산하였으나, 당시의 물자 부족으로 인해 간소화된 것이었다. 부서 설립의 중심이 된 것은 사키치의 아들인 도요다 기치로(1894년-1952년)이지만, 초대 사장으로 취임한 것은 사키치의 사위인 도요다 리자부로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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