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오션marketing ,퍼블오션marketing 전략(戰略) ,퍼블오션marketing instance(사례)및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1:56
본문
Download : 퍼블오션마케팅,퍼블오션마케팅전략,퍼블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urple Ocean.ppt
새롭게 창출한 시장을 경쟁 없이 광활하게 열려있다
What Is Purple Ocean
差別화
안정성
퍼플오션
퍼플오션 (Purple Ocean)
퍼플오션은 최근 세계 경제계에 최고의 화두가 되고 있는 블루오션을 응용한 理論으로
레드오션과 블루오션의 長點을 혼합한 새로운 理論이다. 퍼플오션은 하나의 소재를 서로 다른 장르에 적용해 파급效果(효과)를 노리는 ‘원소스 멀티유스’마케팅 책략과도 흡사하다.
퍼플은 블루와 레드를 같은 비율로 섞었을 때 얻을 수 있는 보라색에서 그대로 따온 이름이다.
경쟁사들이 많아질수록, 산업의 수익과 성장에 대한 전망은 어두워지게 된다
블루오션 (Blue Ocean)
프랑스 유럽경영대학원 인시아드의 한국인 김위찬 교수와 르네 모보르뉴(Renee Mauborgne) 교수가 1990년대 중반 가치혁신(value innovation) 理論과 함께 제창한 기업 경영책략론으로 기존 시장에 경쟁이 없는 새로운 산업을 뜻한다. 퍼플오션은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블루오션 개척에 있어서의 위험부담을 최소화하고 레드오션의 결점으로 …(skip)
설명
퍼블오션마케팅,퍼블오션마케팅전략,퍼블오션마케팅사례,Purple,Ocean,경영경제,레포트
퍼블오션marketing ,퍼블오션marketing 전략(戰略) ,퍼블오션marketing instance(사례)및분석,Purple Ocean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지만 기업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지 않고 기존의 시장에서 유사한 책략을 구사하는 다른 기업들과 경쟁을 하는 경우에는 결국 효율성 경쟁 또는 가격 경쟁으로 치달아 큰 이익을 내기 어렵다.
Download : 퍼블오션마케팅,퍼블오션마케팅전략,퍼블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urple Ocean.ppt( 74 )
퍼블오션마케팅,퍼블오션마케팅전략,퍼블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urple Ocean , 퍼블오션마케팅,퍼블오션마케팅전략,퍼블오션마케팅사례및분석,Purple Ocean경영경제레포트 , 퍼블오션마케팅 퍼블오션마케팅전략 퍼블오션마케팅사례 Purple Ocean
순서
퍼블오션marketing ,퍼블오션marketing 전략(戰略) ,퍼블오션marketing instance(사례)및분석,Purple Ocean






퍼플오션(Purple Ocean) 책략
목차
Ocean is
What is Purple Ocean
What People Says
Why Purple Ocean
Case Study
Conclusion
Reference List
Ocean is ...
레드오션 (Red Ocean)
블루오션과 반대의 개념(槪念)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시장, 즉 기존의 모든 산업을 뜻한다
붉은(red)피를 흘려야 하는 경쟁시장인 레드오션 시장은 산업의 경계가 이미 정의(定義)되어 있고 게임의 경쟁 법칙이 적용돼, 기업들은 기존 시장 수요의 점유율을 높이고자 경쟁사보다 우위에 서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