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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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3 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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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별과제최종






레포트/경영경제
다. 서비스 리더십이란 내부고객(직원) 또한 리더에게 고객으로 대접받고 서비스를 받을 때 만족을 느끼며, 그 만족을 토대로 외부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현실을 구조화한 theory(이론)이다.
그리고 에버랜드에서는 자신들의 이 같은 서비스 정책을‘서비스 리더십’이라 부른다.
< 목 차 >
♣ 테마파크의 origin
♣ 테마파크가 갖춘 일반적 조건
♣ 테마파크의 definition
♣ 테마파크의 특징
♣ 에버랜드를 선택한 요인
I.에버랜드의 역싸
1. 창립자와 창립배경
2. 연혁
Ⅱ. 에버랜드의 비전
1. 경영철학 및 대상고객
2. 인재 선발과 육성방법
Ⅲ. 에버랜드의 現況
1. 현재 브랜드와 주력상품
2. 자산과 연 매출
3. 업계에서의 위치 및 세계 속에서의 위상
4.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戰略
Ⅳ. 에버랜드의 未來
1. 기업 내부에서 바라보는 자신들의 未來
2. 외부에서 바라보는 에버랜드의 未來
Ⅴ. 에버랜드에 대한 제안
Ⅵ. 참고data(자료)
지금 에버랜드의 현장 직원들은 단순히 친절을 무기로 한 예전의 서비스맨이 아니라 연기자에 가까운 엔터테이너들로 변신해 자신들의 끼를 맘껏 발산함으로써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따
에버랜드의 이러한 고객만족경영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에 따라 고객만족의 질이 결정된다는 신념으로 외부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내부고객의 만족을 우선시하는 에버랜드의 서비스 정책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순서
설명
에버랜드
에버랜드의 歷史와 현황 비전 등에 대해 알아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술에 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리더가 서비스 리더십을 발휘하면 내부고객인 직원은 더욱 행복해지고 능력이 개발되며, 未來에 대한 비전을 갖게 되고, 더욱 풍부한 서비스 노하우를 터…(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에버랜드의 역사와 현황 비전 등에 대해 알아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