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기업 경영分析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8 02:13
본문
Download : 한국 대기업 경영분석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hwp
2. KT 기업introduction
2-1. KT history(역사)
`표2.1.1 KT 연혁`
1981
한국전기통신공사 설립
2002
국제전화 `001`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1983
한국데이타통신(주)
공중전기통신사업자로 지정
2003
민간기업형 조직개편 및
임Cause 사 단행
1984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 설립
2005
민영화단행
1987
전국전화 1,000만 회선 돌파
2007
세계 최고 수준의 SW
품질인증 획득
1988
전국전화 1,000만 가입자 돌파
2009
kt, KTF 합병 이사회 결의
1998
대규모 경영혁신 단행
2xxx
통신설비 정보제공시스템
본격 가동
한국통신 주식 증권거래소 상장
2xxx
olleh,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 수상
olleh`로 브랜드 통합
1999
이동전화 가입자 1,000만 돌파…(省略)
한국 대기업 경영分析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한국 대기업 경영분석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hwp( 1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국,대기업,경영,가치,평,사례,발표,KT,경영경제,레포트
한국 대기업 경영分析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
설명
한국 대기업 경영분석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 , 한국 대기업 경영분석 가치 평가 사례 발표(KT)경영경제레포트 , 한국 대기업 경영 가치 평 사례 발표 KT
다.
한국 대기업 경영analysis
가치 평가 事例 발표
목차
1. KT 선정동기
2. KT introduction
2-1. KT의 history(역사)
2-2. KT 조직구조 analysis
2-3. KT 소유/지배구조
3. 비율analysis
3-1. 2011년도 주요 비율
3-2. 비율비교analysis
3-3. 최근 3년간 추세
4. 지수형 financial statement
5. 종합적 비율 analysis
5-1. Wall 지수법 analysis
5-2. Trant 지수법 analysis
5-3. 원형도표법
5-4. BQTanalysis
6. 기업가치analysis
6-1. SWOT analysis
6-2. 마이클 포터 analysis
7. conclusion
8. 서지사항
1. KT 기업선정동기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대한민국 2000만 시대를 넘어섰으며, 또한 Internet과 이동통신에 대한 중요성이 증대로 통신분야는 이 시대의 없어선 안 될 중요한 항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KT의 경영analysis을 통해 ...
한국 대기업 경영analysis
가치 평가 事例 발표
목차
1. KT 선정동기
2. KT introduction
2-1. KT의 history(역사)
2-2. KT 조직구조 analysis
2-3. KT 소유/지배구조
3. 비율analysis
3-1. 2xxx년도 주요 비율
3-2. 비율비교analysis
3-3. 최근 3년간 추세
4. 지수형 financial statement
5. 종합적 비율 analysis
5-1. Wall 지수법 analysis
5-2. Trant 지수법 analysis
5-3. 원형도표법
5-4. BQTanalysis
6. 기업가치analysis
6-1. SWOT analysis
6-2. 마이클 포터 analysis
7. conclusion
8. 서지사항
1. KT 기업선정동기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대한민국 2000만 시대를 넘어섰으며, 또한 Internet과 이동통신에 대한 중요성이 증대로 통신분야는 이 시대의 없어선 안 될 중요한 항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KT의 경영analysis을 통해 기업의 상황을 알아보고 가치평가를 통해 기업의 강점과 약점 등을 알아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