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싱가폴의 물류전략(strategy) > primus2 | primus.co.kr report

싱가폴의 물류전략(strategy)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2

싱가폴의 물류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15:43

본문




Download : 싱가폴의 물류전략.hwp




이는 1999년에 14만 1,523 척, 8억 7,700만총톤이 입항했던 것에 비해 척수는 2.7%, 톤수는 3.8%가 각각 증가한 것이다. 싱가포르는 지난 1998년에는 1,510만teu를 처리하여 홍콩의 1,458만teu를 제치고 세계 1위를 차지한 바 있따 싱가포르 항만공사의 여 닝 홍(Yeo Ning Hong) 회장은 1월 9일 보도reference(자료)를 통해 `2000년은 해운산업과 싱가포르항만공사 모두에게 시련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광범위한 기술 도입, 높은 생산성, 선사들과의 밀접한 관계 등을 통해 싱가포르 항의 역싸에서 또…(省略)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1.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2.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3.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4.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5.gif 싱가폴의%20물류전략_hwp_06.gif





싱가포흐의물류전략(strategy)

세계의 교통과 전략(strategy)상 중요지점에 위치해 있는 싱가포르의 물류전략(strategy)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싱가포르는 지난 1986년 이후 선박 입항 톤수에서 세계 최대의 상항 지위를 지켜 왔다.

컨테이너 1,704만teu 처리, 세계 2위 2000년 싱가포르 항에서 처리된 화물은 3억 2,611만톤에 이른다. 한편 싱가포르와 세계 제1의 컨터이너 항만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고 있는 홍콩은 1999년의 1,610만teu에 비해 12.4%가 증가한 1,810만teu를 처리하여 2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는 세계 최대의 벙커 판매항의 위치를 고수하였다.
다. 싱가포르 항에서의 벙커 판매량이 감소한 것은 지난해 유가가 급등한 데 따른 것이다.
이외에도 싱가포르 항에서는 2000년 총 1,865만톤의 선박용 벙커가 판매되었다. 가장 중요한 화물인 컨테이너는 1,704만teu으로 지난 1999년의 1,590만teu에 비해 7.2%가 증가하여 컨테이너 처리량 세계 2위를 차지하였다. 각 선종별로는 컨테이너선이 3억 3,760만총톤을 차지하여 전체 입항 톤수의 37.1%를 차지하였고, 유조선이 2억 9,450만총톤으로 32.4%, 살물선이 1억 3,250만총톤으로 14.5%를 각각 차지하였다. 이는 1999년에 1,889만톤이었던 것에 비해 1.3%가 감소한 것이다. 세계의 교통과 전략상 중요지점에 위치해 있는 싱가포르의 물류전략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싱가포흐의물류전략 , 싱가폴의 물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싱가폴의 물류전략.hwp( 54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싱가폴의 물류전략(strategy)
설명
1. 싱가폴의 기본 배경
2. 싱가폴의 물류정책 기본 방향
3. 싱가폴의 core경쟁력 : ‘SHIFT`
4. 싱가폴의 물류정책
5. conclusion 도출

2000년 9억 1,xxx만총톤 선박 입항 2000년 싱가포르에는 14만 5,383 척, 9억 1,xxx만총톤의 선박이 입항하였다.
전체 19,8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