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07:31본문
Download :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hwp
담당선생님은 1-2반의 담임을 맡고 계신 국어과 이선미 선생님으로 인상 좋으신 중년의 여자 선생님이셨다.
우리의 일과는 아침에 와서 출석부에 온 것을 체크하고 시간이 되면 미리 정해진 대로 조례에 들어갈 사람이 먼저 들어가서 아이들을 조용히 시키고 지도하고 있으면 나머지 두 사람이 교실 뒷문으로 들어가서 보조지도 하는 것으로 처음 됐다.
우리의 일과는 아침에 와서 출석부에 온 것을 체크하고 시간이 되면 미리 정해진 대로 조례…(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다. 동기들 만나면 교생 때 이야기로 아직도 이야기꽃을 피운다. 동기들 만나면 교생 때 이야기로 아직도 이야기꽃을 피운다. 수업을 할 때는 3명은 한 팀이기 때문에 누군가 수업이 있으면 나머지는 반드시 교실 뒷자리에서 참관했다.
교생,실습,느낀점,교단,서,첫,떨림,교생실습,감상서평,레포트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감상서평레포트 , 교생 실습 느낀점 교단 서 첫 떨림 교생실습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Download : 교생 실습 - 느낀점 -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hwp( 31 )
레포트/감상서평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 처음 하면서
5월 한 달, 따뜻한 봄바람이 건듯 불어 내 마음을 스쳐지나갔다. 교생 한 달 간이었다. 상훈오빠, 보람이 그리고 내가 한 팀이 되었다. 웃기기도 하고, 어이없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던 어쨌든 간 다시는 못 겪어볼 학생과 교사 사이의 애매한 지점의 딱 한 달.
# 교생의 일과
교생 온 첫날 팀이 나뉘어졌다. 상훈오빠, 보람이 그리고 내가 한 팀이 되었다. 교생 한 달 간이었다. 오전시간이 끝나면
교단에 서는 첫 떨림, 교생실습
# 처음 하면서
5월 한 달, 따뜻한 봄바람이 건듯 불어 내 마음을 스쳐지나갔다. 담당선생님은 1-2반의 담임을 맡고 계신 국어과 이선미 선생님으로 인상 좋으신 중년의 여자 선생님이셨다. 웃기기도 하고, 어이없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던 어쨌든 간 다시는 못 겪어볼 학생과 교사 사이의 애매한 지점의 딱 한 달.
# 교생의 일과
교생 온 첫날 팀이 나뉘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