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중국(China) 가난한 중국(China)인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4 19:54본문
Download : 2216.hwp
비싼 물가 속에서 작은 아프트에 거주하는 많은 일본인의 모습을 보고 그런 생각을 한 것 같지만 물론 실제는 이와 다르다. 이 책 속의 많은 문제들이 사실 얼마 전의 우리의 숙제이기도 했고 일부는 지 , 부자중국 가난한 중국인을 읽고기타레포트 , 부자중국 가난한 중국인을 읽고
Download : 2216.hwp( 99 )
설명
부자중국(China) 가난한 중국(China)인이라는 이 タイトル(제목) 이전에 일본이란 나라의 특징으로 `부자일본 가난한 일본인`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었다. 이 책 속의 많은 문제들이 사실 얼마 전의 우리의 숙제이기도 했고 일부는 지





다. 그런데 중국(China)인의 가난은 사실이다. 비싼 물가 속에서 작은 아프트에 거주하는 많은 일본인의 모습을 보고 그런 생각을 한 것 같지만 물론 실제는 이와 다르다.
부자중국(China) 가난한 중국(China)인을 읽고
순서
부자중국,가난한,중국인을,읽고,기타,레포트
없음
요즘 서점에 가보면 China이 대세라는 현 상황을 말해주듯 China 관련 책들이 다양하게 나와 있는 것을 보게 된다 China인이 쓴 책도 읽고쓰기, 미국인 등 외국인이 쓴 책도 있다아 이 책들은 내용면에서 두 가지로 분류될 수 있을 것 같다. 긍정적인 책은 대체로 그 내용에서 자신감과 아울러 우월감이 앞선다는 느낌이 드는 반면, 부정적인 내용의 책은 스스로를 물가에 내 놓은 아이인 듯 생각하는지 불안해하는 모습이 보이며, 열등감과 자존심이 글 속…(To be continued )
레포트/기타
부자중국 가난한 중국인이라는 이 제목 이전에 일본이란 나라의 특징으로 `부자일본 가난한 일본인`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었다. China의 긍정적인 면을 부각하려는 책과 China의 부정적인 면을 부각하려는 책이 그것이다. 그런데 중국인의 가난은 사실이다. 최근 읽은 쉬샹둥의 `13억 시장 China에 팔아라.`가 긍정적인 면을 부각했다면, 랑센핑의 이 책 `부자China 가난한 China인`은 부정적인 측면을 좀 더 부각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