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미샤 marketing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과 나opinion(의견)해 > primus2 | primus.co.kr report

미샤 marketing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과 나opinion(의견)해 > primu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2

미샤 marketing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과 나opin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03:53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docx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1.gif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2.gif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3.gif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4.gif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5.gif 미샤%20마케팅%20SWOT,STP,4P%20사례분석과%20미샤%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나의견해_docx_06.gif
설명
미샤 marketing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과 나opinion(의견)해

Download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docx( 53 )



순서






미샤 marketing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과 나opinion(의견)해







레포트/경영경제


미샤 마케팅전략(戰略)
보고서

` 목 차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紹介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 국내 화장품 시장 실태
2) 미샤 기업선정배경

`2` 環境 analysis
1. 미시環境analysis (3Canalysis)
1) 회사 Company (자사analysis)
2) 고객 Customer (고객analysis)
3) 공급자 Supplier
4) 중개상인 Marketing Intermediaries
5) 경쟁사 Competitors analysis
6) 공중관계 Publics

2. 거시環境analysis
(1) 인구통계학적 環境 Demographic Environment
(2) 경제적 環境 Economic Environment
(3) 기술적 環境 Technological Environment
(4)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Social-Cultural Environment
(5) 정치법률적 環境 Political-Legal Environment
(6) 政府(정부)...



미샤 마케팅전략(戰略)
보고서

` 목 차 `

`1` 서론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紹介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 국내 화장품 시장 실태
2) 미샤 기업선정배경

`2` 環境 analysis
1. 미시環境analysis (3Canalysis)
1) 회사 Company (자사analysis)
2) 고객 Customer (고객analysis)
3) 공급자 Supplier
4) 중개상인 Marketing Intermediaries
5) 경쟁사 Competitors analysis
6) 공중관계 Publics

2. 거시環境analysis
(1) 인구통계학적 環境 Demographic Environment
(2) 경제적 環境 Economic Environment
(3) 기술적 環境 Technological Environment
(4)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Social-Cultural Environment
(5) 정치법률적 環境 Political-Legal Environment
(6) 政府(정부)環境 Government Environment

3. 미샤 SWOT analysis
(1)미샤 SWOT
■ S : Strength (강점)
■ W : Weakness (약점)
■ O : Opportunity (기회)
■ T : Threat (위협)
(2) 경쟁사의 확장, 수익 증대
(3) 경쟁사의 SWOT (더페이스샵)

4. 미샤 B.C.G Matrix analysis

`3` 미샤 마케팅 STP 전략(戰略)
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戰略) 제안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4`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
② 누리망 신문 광고
③ TV 광고
④ 군인 선물세트
⑤ 간접광고(PPL)

`5` 설문지 및 결…(skip)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 SWOT STP P 사례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미샤,마케팅,SWOT,STP,P,사례과,미샤,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9,8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